제네시스 주차위치 확인 특징 및 이용 방법 안내

제네시스에서 제공하는 주차위치 확인 기능에 대한 특징 및 이용 방법 등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제네시스의 주차위치 확인 기능을 통해 편리하게 차량의 위치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차량의 주차 위치를 비상등 점멸이나 경적 알림 또는 스마트폰 지도를 통해 알려드립니다.

제네시스의 주차위치 확인 기능은 제네시스 커넥티드 서비스 앱을 통해 제공됩니다.

구분내용
비상등 점멸– 비상등이 27초간 반복해서 점멸 됩니다.
– 밤 시간이나 주거 지역에 주차한 경우 적합합니다.
비상등 점멸 및 경적 울림– 27초간 반복해서 비상등이 점멸되고 경적이 울립니다.
– 낮 시간이나 경적 울림이 가능한 대형/지하 주차장에 주차한 경우 적합합니다.

제네시스 주차위치 확인

제네시스의 주차위치 확인 기능을 사용하기 위해서는 우선, 제네시스 커넥티드 서비스 앱에 접속합니다.

항목이용 방법
비상등제어 > 비상등
비상등 및 경적제어 > 비상등/경적
지도지도

이후 간편 비밀번호를 입력하시면 원격 제어 명령 전달이 완료되어 주차위치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지도 버튼을 통해 지도로 내차 위치를 확인하는 경우 비상등/경적 또는 AR 안내 버튼을 통해 추가적으로 확인이 가능합니다.

이용 안내

경적 울림을 조기에 멈추려면 스마트키로 문 열림 또는 문 잠김을 1회 반복하여 눌러주면 됩니다.

주행 중인 차량에 해당 서비스를 요청하게 되면, 갑작스러운 경적 울림과 비상등 점멸로 위험 상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 지도로 주차 위치 확인시 사생활 보호를 위해 차량과 고객의 거리가 1km 이내일 경우에 한하여 이용할 수 있습니다.

제네시스의 내차위치 확인 기능은 시동 종료 후 96시간 이내에만 사용할 수 있는데, 일부 차량은 168시간 이내에 사용 가능합니다.

차량 및 단말기의 종류에 따라 주차위치 확인 기능 이용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