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네시스 SOS 긴급출동 특징 및 이용 방법 안내

제네시스에서 제공하는 SOS 긴급출동 기능에 대한 특징 및 이용 방법 등을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제네시스의 SOS 긴급출동을 통해 365일 24시간 각종 사고와 위급 상황에서 운전자를 든든하게 지켜줍니다.

운전 중에 일어날 수 있는 긴급한 상황에도 제네시스 커넥티드 서비스가 있다면, 안심할 수 있습니다.

제네시스 SOS 긴급출동

긴급 상황시 룸미러의 SOS 키 또는 제네시스 커넥티드 서비스센터의 ARS를 통해 이용할 수 있습니다.

신청시 제네시스 커넥티드 서비스 긴급 구난 센터가 112 및 119, 보험사 및 제휴사와 연계하여 고객의 긴급 상황을 지원합니다.

자동 착신 모드는 제네시스 커넥티드 서비스센터 상담원이 서비스를 종료하거나, 차량 시동을 끄면 해제됩니다.

119 및 112 신고의 경우 고객과 상담원, 119 및 112가 3자 통화로 동시에 연결되어 제네시스 커넥티드 서비스센터 상담원을 통한 사고 위치 및 고객 정보 확인으로 신속한 출동을 지원합니다.

항목내용
긴급 구난사고 및 자연재해로 주행이 불가능한 경우 구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단, 구난 서비스의 난이도나 작업 소요 시간에 따라 별도의 비용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긴급 견인고장 및 사고로 주행이 불가능한 경우 긴급 견인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견인 출발지로부터 10km까지는 무료로 제공되고 무료 견인 구간을 초과하는 경우 별도의 비용이 부과됩니다.
긴급 주유차량의 연료가 소진되어 운행이 불가능한 경우 휘발유 또는 경유를 3L까지 무료로 제공해 드립니다.

단, LPG 차량은 긴급 주유 서비스가 불가능하기 때문에 긴급 견인 서비스로 제공합니다.
현장 응급조치주행이 불가능한 경우 현장에서 조치 가능한 응급조치를 무료로 제공합니다.

단, 부품의 정비 또는 교환으로 인하여 발생하는 비용은 고객이 부담해야 합니다.
잠금 해제차량의 열쇠를 잃어버렸거나 차량 내부에 두고 문을 잠금 경우 잠금 해제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합니다.

단, 트렁크의 잠금 장치는 제외입니다.
배터리 충전차량의 배터리 방전으로 운행이 불가능한 경우 무료 충전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고객의 의사에 따라 배터리를 교환할 경우 발생되는 비용은 고객이 부담해야 합니다.
타이어 교체타이어 펑크 또는 파손으로 주행이 불가능한 경우 차량에 내장된 예비 타이어로 무료 교체해 드립니다.

단, 고객 의사에 따라 새 타이어로 교체하는 경우 소요되는 비용은 고객이 부담해야 합니다.

만약 차량에 예비 타이어가 없거나, 손상된 타이어가 2개 이상인 경우 현장 조치가 불가능하여 긴급 견인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이용 안내

제네시스의 SOS 긴급출동 서비스는 1년에 2회까지 제공하고 제네시스 커넥티드 서비스에 가입되지 않은 차량에는 제공되지 않습니다.

관련 법상 노상 출동 작업이 불가한 지역에서는 고객의 안전을 위해 긴급 견인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사고 견인이나 문 잠김 해제, 타이어 교체, 긴급 주유, 배터리 충전은 고객의 희망에 따라 가입한 보험사나 제휴사인 하이카 서비스를 통해 제공됩니다.

보증수리를 포함한 기타 항목의 경우에는 긴급출동 서비스가 제공되는데, 구입한 신차의 보증 내용 및 규약에 종속됩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