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일은행 ‘마이플러스 통장’ 가입 조건 및 가입 방법

제일은행에서 제공하는 ‘마이플러스 통장’ 상품에 대한 가입 조건 및 방법 등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제일은행의 마이플러스 통장은 여유자금에 금리를 플러스하며,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자유 입출금 통장입니다.

제일은행의 마이플러스 통장은 개인 및 개인사업자를 대상으로 1인 1계좌에 한하여 가입할 수 있습니다.

마이플러스 통장 가입 조건

입출금이 자유로운 예금인 제일은행의 마이플러스 통장은 가입 금액과 가입 기간에 대하여 제한이 없습니다.

이자 계산 기간 동안 예금 최종잔액에 대하여 일별이자 계산 산식에 따라 이자를 계산한 후 일별이자를 합산하여 매월 첫 영업일에 원금에 가산합니다.

예금자보호를 받는 마이플러스 통장에 대한 특약, 입출금이 자유로운 예금 약관과 예끔거래기본약관이 적용됩니다.

가입 방법

제일은행의 마이플러스 통장에 가입하기 위해서는 우선, 해당 링크를 통해 제일은행 홈페이지에 접속합니다.

제일은행 홈페이지 메뉴에서 ‘금융상품몰 > 예/적금 > 베스트상품 > 입출금자유’ 항목으로 들어가 ‘마이플러스 통장’을 선택합니다.

이 곳에서 ‘가입하기’ 버튼을 통해 가입 신청을 진행하거나, 영업점을 통해서도 가입할 수 있습니다.

보다 자세한 ‘마이플러스 통장’ 상품에 대한 가입 조건과 방법 및 유의 사항 등은 제일은행 고객센터를 통해 상담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