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은행 정기적금 가입 조건 및 가입 방법

제주은행에서 제공하는 정기적금 상품에 대한 가입 조건 및 가입 방법 등을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제주은행의 정기적금은 일정한 기간을 정하여 일정한 금액을 지급할 것을 기본으로 합니다.

매월 납입 기본일에 1번씩 정해진 금액을 받아 고객의 재산형성을 지원하는 정기적립식 맞춤 상품입니다.

제주은행의 정기적금 가입 대상은 제한없이 누구나 가입하실 수 있으며, 가입 방법은 아래를 참고하시면 됩니다.

제주은행 정기적금 가입 조건

정기적립식인 제주은행의 정기적금 계약 기간은 6개월 이상 5년 이하 월 단위로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월 납입액은 최소 100 이상(계약금액 1만 이상)부터 월 납입액(최고 거래금액)은 제한이 없습니다.

이자지급방법은 만기 일시지급식으로, 만기 또는 중도해지 요청시 원금과 해지시점까지의 이자를 지급합니다.

가입 기간이율(금리)
6개월 이상 ~ 1년 미만연 2.95%
1년 이상 ~ 2년 미만연 3.15%
2년 이상 ~ 3년 미만연 3.25%
3년 이상 ~ 5년 이하연 3.35%

참고로 인터넷뱅킹 등 비대면채널을 통해 제주은행의 정기적금 가입시 0.1% 추가 우대 이자율을 제공합니다.

예금자보호를 받고 비과세 종합저축이 가능한 정기적금은 승낙을 받은 경우 양도 및 질권설정이 가능합니다.

예금담보대출의 경우 예금 잔액범위 95% 이내에서 가능합니다. 자동 해지는 가능한데, 일부 해지는 불가합니다.

계좌에 압류나 가압류, 질권설정 등이 등록될 경우 원금 및 이자 지급이 제한되고 예금잔액증명서 발급 당일 잔액 변동이 불가합니다.

제주은행 정기적금 가입 방법

제주은행의 정기적금에 가입하기 위해서는 위 링크를 통해 제주은행 홈페이지에 접속합니다.

제주은행 홈페이지 메뉴에서 ‘로그인’ 버튼을 통해 제주은행 인터넷뱅킹에 로그인 후 정기적금을 검색 및 선택하여 가입 신청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또한 제주은행의 정기적금은 모바일뱅킹 또는 영업점 방문을 통해서도 가입 신청이 가능합니다.

보다 자세한 정기적금 상품에 대한 가입 조건 및 가입 방법, 유의 사항 등은 제주은행 고객센터를 통해 상담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