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디프생명 보험계약대출 특징 및 신청 방법

BNP파리바 카디프생명에서 제공하는 보험계약대출 상품에 대한 특징 및 신청 방법 등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긴급자금이 필요하실 경우 보험계약을 해지하지 않고 카디프생명의 보험계약대출을 활용하실 수 있습니다.

카디프생명 보험계약대출

MY카디프 및 고객센터에서 신청할 수 있는 카디프생명의 보험계약대출은 이자 외 추가 수수료가 전혀 없이 이용할 수 있습니다.

보험계약 유지 기간 동안 언제든지 수수료 없이 상환이 가능한데, 보험계약대출 금액(5,000만 초과)에 따라 대출 인지세가 차등 발생합니다.

카디프생명의 보험계약대출을 신청하기 위해서는 우선, BNP파리바 카디프생명 홈페이지에 접속합니다.

홈페이지 메뉴에서 ‘고객센터 > 보험서비스 이용안내 > 보험계약대출’ 항목으로 들어가 ‘대출 가능 금액 조회’ 버튼을 통해 한도 조회 후 신청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또는 모바일 앱 ‘MY카디프’나 고객센터(1688-1118), 우편, 방문을 통해서도 신청이 가능합니다.

대출 금액은 당일 또는 2영업일에 지급되는데, 변액 상품인 경우에는 2영업일에 지급됩니다.

보다 자세한 보험계약대출 상품에 대한 유의 사항 등은 카디프생명 고객센터에 문의하시면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상환능력에 비해 대출금이 과도할 경우, 귀하의 개인신용평점이 하락할 수 있습니다.
  • 개인신용평점 하락시 금융거래와 관련된 불이익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일정기간 원리금(또는 대출금, 납부대금 등)을 연체할 경우, 모든 원리금을 변제할 의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