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뱅크 플러스박스 가입 조건 및 가입 방법

케이뱅크에서 제공하는 플러스박스 상품에 대한 가입 조건 및 가입 방법 등을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케이뱅크의 플러스박스는 용도에 따라 만들어 쓸 수 있는 나만의 파킹통장으로, 입출금이 자유로운 예금 상품입니다.

케이뱅크의 플러스박스는 케이뱅크 입출금통장을 보유한 실명의 개인 및 개인사업자를 대상으로 1인 최대 10계좌까지 신청이 가능합니다.

플러스박스 가입 조건

케이뱅크의 플러스박스 가입 금액은 최대 30,000만이고 입출금이 자유로운 예금으로, 별고 가입기간이 없습니다.

  • 적용 금리 : 연 1.30%

케이뱅크의 플러스박스 이자지급일은 매월 넷째주 토요일로, 플러스박스로 이자가 입금된 후 이자금액은 연결계좌로 자동 입금됩니다.

케이뱅크의 플러스박스는 연결계좌를 통한 입출금만 가능하며, 그 외의 입출금은 모두 제한됩니다.

참고로 급여이체와 카드결제, 공과금 결제 등 결제성 계좌이체 등록이 불가하며, 현금 출금 계좌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 자동이체 설정

연결계좌에서 플러스박스 계좌로 자동이체를 신청할 수 있는데, 플러스박스 화면에서만 등록 및 해지가 가능합니다.

자동이체는 일, 주, 월 단위로 최소 1에서 최대 3억까지 신청이 가능하며, 신청일 다음날 기준으로 시작되고 해지는 즉시 적용됩니다.

플러스박스 가입 방법

케이뱅크-상품-가입-위치

케이뱅크의 플러스박스에 가입하기 위해서는 위 링크를 통해 케이뱅크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메뉴에서 ‘상품가입 > 예금 적금’으로 들어갑니다.

이 곳에서 ‘플러스박스’를 선택하시고 ‘신청하기’ 버튼을 통해 가입을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보다 자세한 플러스박스 상품에 대한 가입 조건 및 가입 방법, 유의 사항 등에 대해서는 케이뱅크 고객센터를 통해 상담 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