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움 저축은행 중금리 신용대출 이용 조건 및 신청 방법

직장인 대상, 키움 저축은행에서 제공하는 중금리 신용대출 상품에 대하여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키움 저축은행의 중금리 신용대출은 4대 보험에 가입한 재직 3개월 이상 직장인 가운데, 신용점수(NICE) 350점 이상인 경우 신청할 수 있습니다.

키움 저축은행 중금리 신용대출 조건

키움 저축은행의 중금리 신용대출 한도는 최소 300만 이상부터 최대 6,000만 이내이며, 취급액 50% 이상 타사 대출 대환 시 최대 8,000만입니다.

키움 저축은행의 중금리 신용대출 기간은 최대 84개월 이내인데, 12개월 단위로 선택할 수 있고 상환 방법은 원리금 균등분할 상환 방식입니다.

  • 대출 금리 : 최저 연 9.9% ~ 최고 연 18.4%

키움 저축은행의 중금리 신용대출은 최대 1% 금리우대가 가능하며, 내부등급에 따라 차등 적용됩니다.

참고로 연체할 경우 최고 19.9% 이내에서 약정금리에 3%가 가산되고 3년 이내 상환할 경우 중도상환 수수료(2%)가 적용됩니다.

키움 저축은행 중금리 신용대출 신청 방법

키움-저축은행-중금리-신용대출-신청-위치

키움 저축은행의 중금리 신용대출을 신청하기 위해서는 위 링크를 통해 키움 저축은행 홈페이지에 접속한 다음, 메뉴에서 ‘대출상품 > 키움 중금리 신용대출’ 항목으로 들어갑니다.

이 곳을 통해 키움 저축은행의 중금리 신용대출을 신청하실 수 있는데, 신용등급 또는 개인신용평점, 소득 등에 따라 심사결과가 달라지거나, 거절될 수 있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