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카드 톡톡 my point 카드 혜택 및 발급 방법

국민카드에서 제공하는 톡톡 my point 카드 상품에 대한 혜택과 연회비 및 발급 신청 방법 등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국민카드의 톡톡 my point 카드는 언제 어디서나 쉽게 포인트를 쌓을 수 있는 다양한 혜택을 제공합니다.

구분연회비
일반카드– 국내전용 : 12,000
– Master : 12,000
모바일 단독카드– 국내전용 : 6,000
– Master : 6,000

연회비는 카드발급 시점을 기준으로 1년 단위로 청구되며, 초회 및 차기년도 연회비 면제 조건은 없습니다.

톡톡 my point 카드 혜택

  • 모든 가맹점

국내외 모든 가맹점 0.5% 포인트리 적립이 가능한데, 전월 이용실적이나 적립 한도 없이 적립하실 수 있습니다.

신용카드 결제일 다음 영업일에 포인트리가 적립되며, 해외 결제시 ‘해외 이용 확인사항’을 반드시 확인해야 합니다.

  • KB Pay

국내 온라인 및 오프라인 가맹점에서 KB Pay 결제시 5% 적립 혜택이 제공되며, 전월 이용실적 없이 제공됩니다.

월 최대 10,000점 포인트리 적립이 가능하며, 월 적립한도(1만점) 내에서 혜택이 제공됩니다.

  • 연간 리워드
항목리워드 포인트리
KB Pay 연간 결제납부 실적 300만 이상시12,000점

톡톡 마이 포인트 카드 발급월 다음달부터 다음해 동 발급월 기간 내 국내 온/오프라인 가맹점에서 KB Pay 연간 결제납부 실적 300만 이상시 제공됩니다.

카드 발급 초회연도는 발급원 결제납부금액도 합산하여 산정하고 발급월은 최초 발급월 기준이며, 이후 재발급 시에도 변경되지 않습니다.

연간 리워드는 매년 발급월 기준 다음달 25일에 적립되며, 연간 리워드 지급 시점에 톡톡 마이 포인트 카드 해지시 제공되지 않습니다.

톡톡 my point 카드 발급 방법

국민카드-신용카드-발급-신청-위치

국민카드의 톡톡 마이 포인트 카드를 발급하기 위해서는 위 링크를 통해 국민카드 홈페이지에 접속합니다.

국민카드 홈페이지 메뉴에서 ‘카드 > 카드안내 신청 > 신용카드’ 항목을 통해 ‘톡톡 my point 카드’를 선택합니다.

이 곳에서 ‘카드 신청하기’ 버튼을 통해 톡톡 my point 카드 발급 신청을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