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협은행 퍼스트 가계적금 가입 조건 및 가입 방법

수협은행에서 제공하는 퍼스트 가계적금 상품에 대한 가입 조건 및 방법 등을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수협은행의 퍼스트 가계적금은 일반 정기적금에 비해 금리가 높아 가계 재테크에 안성맞춤인 상품입니다.

수협은행의 퍼스트 가계적금은 개인 및 개인사업자를 대상으로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퍼스트 가계적금 가입 조건

수협은행의 퍼스트 가계적금 계약 기간은 1년 이상 3년 이하 월 단위로 선택할 수 있고 가입금액(월 저축금액)은 1만 이상입니다.

수협은행의 퍼스트 가계적금은 정액적립식으로, 매월 약정한 날에 약정한 금액을 입금하면 만기시 계약금액을 지급합니다.

이자지급방법은 만기 일시지급식으로, 만기(후) 도는 중도 해지 요청시 이자를 지급합니다.

가입 기간이율(금리)
12개월 이상 ~ 24개월 미만연 2.95%
24개월 이상 ~ 36개월 미만연 3.15%
36개월연 3.35%

‘샐러리맨 리치 예금’ 상품에서 10회 이상 자동 이체 적립시 추가 우대금리 0.1%를 제공합니다.

예금자보호를 받고 비과세 종합저축이 가능한 퍼스트 가계적금은 승낙을 받은 경우 양도가 가능합니다.

또한 담보 제공 및 통장 거래가 가능한데, 재예치나 만기앞당김, 계약기간 연장, 일부 해지는 불가합니다.

계좌에 압류나 가압류, 질권설정 등이 등록될 경우 원금 및 이자 지급이 제한되고 예금잔액증명서 발급 당일 잔액 변동이 불가합니다.

퍼스트 가계적금 가입 방법

수협은행의 퍼스트 가계적금에 가입하기 위해서는 위 링크를 통해 수협은행 홈페이지에 접속합니다.

수협은행 홈페이지 메뉴에서 ‘금융상품 > 예금 > 목돈마련상품’ 항목을 통해 ‘퍼스트 가계적금’을 선택합니다.

이 곳에서 ‘인터넷가입’ 버튼을 통해 가입 신청을 진행하거나, 스마트폰뱅킹 또는 영업점을 통해서도 가입할 수 있습니다.

보다 자세한 퍼스트 가계적금 상품에 대한 가입 조건 및 가입 방법, 유의 사항 등은 수협은행 고객센터를 통해 상담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