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퍼 저축은행 다이렉트론 이용 조건 및 신청 방법

급한 자금이 필요한 경우, 페퍼 저축은행에서 제공하는 신용대출인 다이렉트론 상품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페퍼 저축은행의 다이렉트론은 소득증빙이 되시는 분들에게 최대 15,000만까지 대출이 가능한 신용대출 상품입니다.

참고로 직장인, 공무원, 프리랜서, 전문직 자영업자, 추정소득으로 상환능력 확인 가능한 자를 대상으로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페퍼 저축은행 다이렉트론 조건

페퍼 저축은행의 다이렉트론 대출 한도는 최소 100만 이상부터 최대 15,000만 이내이며, 대출 기간은 최대 10년입니다.

  • 대출 금리 : 최저 연 6.9% ~ 최고 연 19.4%

페퍼 저축은행의 다이렉트론 금리는 3개월 주기 변동금리이며, 상환 방법은 원리금균등분할상환 또는 거치식 원리금균등분할상환 방식이 있습니다.

페퍼 저축은행의 다이렉트론 이자부과시기는 매월 후취이며, 3년 이내 중도상환할 경우 중도상환 수수료가 최대 2%입니다.

페퍼 저축은행 다이렉트론 신청 방법

페퍼저축은행-신용대출-신청-위치

페퍼 저축은행의 다이렉트론을 신청하기 위해서는 위 링크를 통해 페퍼 저축은행 홈페이지에 접속한 다음, 메뉴에서 ‘대출상품 > 신용대출’ 항목으로 들어갑니다.

이 곳에서 ‘페퍼 다이렉트론’을 선택한 다음, 페퍼 저축은행의 다이렉트론 한도를 조회하거나, 상담 진행 후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페퍼 저축은행의 다이렉트론 신청 시에는 신분증과 재직확인서류, 소득증빙서류 등을 제출해야 합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