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퍼 저축은행 중금리 신용대출 이용 조건 및 신청 방법

페퍼 저축은행에서 제공하는 중금리 신용대출 상품에 대한 이용 조건 및 신청 방법 등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페퍼 저축은행의 중금리 신용대출은 급한 자금이 필요하신 분들을 대상으로 보다 빠르게 대출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페퍼 중금리 신용대출 조건

페퍼 저축은행의 중금리 신용대출은 소득증빙이 가능한 만 19세 이상 ‘직장인/공무원/프리랜서/전문직 자영업자’를 대상으로 아래 조건을 만족할 경우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 개인신용평점 : NICE 기준 350점 이상

단, 위 조건을 모두 만족하였더라도 페퍼 저축은행 대출 심사 기준에 따라 대출이 거절될 수도 있습니다.

페퍼 저축은행의 중금리 신용대출 한도는 최소 100만 이상부터 최대 15,000만 이내이며, 대출 기간은 최대 10년입니다.

  • 대출 금리 : 최저 연 6.9% ~ 최고 연 16.0%

페퍼 저축은행의 중금리 신용대출 금리는 3개월 주기 변동금리이고 상환 방법은 원리금 균등분할 상환 또는 만기 일시상환 방식입니다.

페퍼 중금리 신용대출 신청 방법

페퍼-저축은행-중금리-신용대출-신청-위치

페퍼 저축은행의 중금리 신용대출을 신청하기 위해서는 위 링크를 통해 페퍼 저축은행 홈페이지에 접속한 다음, 메뉴에서 ‘대출상품 > 신용대출’ 항목으로 들어갑니다.

페퍼 저축은행 신용대출 메뉴에서 ‘페퍼중금리신용대출’을 선택하여 상담을 신청하거나, 한도를 조회 후 대출을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페퍼 저축은행의 중금리 신용대출은 영업점 방문 또는 대출 담당 직원 등을 통해 상담 후 대출을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페퍼 저축은행의 중금리 신용대출 신청 시에는 신분증과 재직확인서류, 소득증빙서류 등 서류 제출이 필요하니다.

보다 자세한 페퍼 중금리 신용대출에 대한 이용 조건 및 신청 방법, 유의 사항 등에 대해서는 페퍼 저축은행 고객센터를 통해 상담 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