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른 저축은행 인터넷 예금담보대출 이용 조건 및 신청 방법

푸른 저축은행에서 제공하는 인터넷 예금담보대출 상품에 대한 이용 조건 및 신청 방법 등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푸른 저축은행의 인터넷 예금담보대출은 푸른 저축은행 예적금에 가입하신 분을 위한 대출 상품으로, 인터넷뱅킹을 통해 손쉽게 받으실 수 있습니다.

인터넷 예금담보대출 조건

푸른 저축은행의 인터넷 예금담보대출은 푸른 저축은행 예적금 가입 고객 가운데, 개인 및 개인사업자를 대상으로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푸른 저축은행의 인터넷 예금담보대출 한도는 예적금 납입금액의 90% 이내인데, 10만 단위로 최저 10만 부터 최대 50,000만 이내입니다.

푸른 저축은행의 인터넷 예금담보대출 기간은 담보 예적금의 만기일 이내이고 상환 방법은 예적금 만기까지 자유롭게 상환하실 수 있습니다.

  • 대출 금리 : 담보 예적금 금리 + 1.5%

참고로 푸른 저축은행의 인터넷 예적금담보대출은 대출 기한 전 상환할 경우 중도상환 수수료가 없습니다.

인터넷 예금담보대출 신청 방법

푸른-저축은행-인터넷-예금담보대출-신청-위치

푸른 저축은행의 인터넷 예금담보대출을 신청하기 위해서는 위 링크를 통해 푸른 저축은행 홈페이지에 접속한 다음, 메뉴에서 ‘금융상품몰 > 대출상품 > 인터넷예금담보대출’ 항목으로 들어갑니다.

이 곳을 통해 푸른 저축은행의 인터넷 예금담보대출 상담을 신청하거나, 즉시 대출을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참고로 푸른 저축은행의 인터넷 예금담보대출을 신청하기 위해서는 인터넷뱅킹에 가입해야 하며, 가입하지 않은 고객은 인터넷뱅킹을 먼저 가입해야 합니다.

또한 신용등급 및 개인신용평점이 하락되면 추가 대출이 제한되거나, 대출 한도 감소 등 불이익이 발생할 수 있고 금리인하요구권 신청 대상이 아닙니다.

보다 자세한 인터넷 예금담보대출에 대한 이용 조건 및 유의 사항 등에 대해서는 푸른 저축은행 고객센터를 통해 상담 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