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본현대생명 보험계약대출 한도 및 금리 안내

푸본현대생명에서 제공하는 보험계약대출 상품에 대한 한도와 금리 및 신청 방법 등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개인신용평점에 영향이 없는 푸본현대생명의 보험계약대출은 보장은 그대로, 간편하게 신청이 가능한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푸본현대생명 보험계약대출

항목조건
대출 한도주계약 해지환급금의 50%~95%
대출 금리연 3.50% ~ 9.9%

푸본현대생명의 보험계약대출은 중도상환 수수료가 없고 상환과 인출은 언제든지 가능합니다.

신용 수준과 관계없이 보험계약대출이 가능하고 위 조건은 고객의 보험계약 상태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보험계약대출 이자는 일단위로 계산하여 매월 약정결제일에 부과되고 이자납입을 경과하여 이자를 납부하는 경우 이자상당액을 보험계약대출원금에 가산합니다.

상환 방법의 경우 대출 원금에 대한 상환 없이 이자만 부담하는 방식으로, 대출 원금은 보험계약 만기일자까지 모두 상환해야 합니다.

신청 방법

푸본현대생명의 보험계약대출을 신청하기 위해서는 우선, 푸본현대생명 홈페이지에 접속합니다.

푸본현대생명 홈페이지 메뉴에서 ‘금융상품 > 보험계약대출’ 항목으로 들어가 ‘한도조회’ 버튼을 통해 한도 조회 후 대출 신청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연체자도 보험계약대출을 받을 수 있고 대출 한도 내에서는 추가 보험계약대출이 가능합니다.

보다 자세한 보험계약대출 상품에 대한 유의 사항 등은 푸본현대생명 고객센터를 통해 상담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상환능력에 비해 대출금이 과도할 경우, 귀하의 개인신용평점이 하락할 수 있습니다.
  • 개인신용평점 하락시 금융거래와 관련된 불이익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일정기간 원리금(또는 대출금, 납부대금 등)을 연체할 경우, 모든 원리금을 변제할 의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