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은행 하나의 여행 적금 가입 조건 및 가입 방법

하나은행에서 제공하는 하나의 여행 적금 상품에 대한 가입 조건 및 방법 등을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하나의 여행 적금은 제휴 여행사를 통해 여행하는 경우 우대하고 여행 자금 마련을 위한 상품입니다.

하나의 여행 적금은 하나투어 여행 목적으로 가입하려는 실명의 개인 또는 개인사업자를 대상으로, 1인 1계좌에 한하여 가입할 수 있습니다.

하나의 여행 적금 가입 조건

하나은행에서 제공하는 하나의 여행 적금 계약 기간은 1년이고 가입 금액은 매월 1만 이상 100만 이하 원 단위로 선택할 수 있습니다.

적립식예금(자유적립식)인 하나의 여행 적금 이자 지급 방법은 만기 일시지급식으로, 만기(후) 해지시 이자를 지급합니다.

가입 기간이율(금리)
1년연 3.3%
  • 우대금리
    • 마케팅 동의 우대 연 0.2%
    • 재예치 우대 연 0.2%
    • ‘하나 합’ 서비스 우대 연 0.2%

하나은행에서 제공하는 하나의 여행 적금은 우대 항목을 충족하는 경우 최대 연 0.2% 우대금리를 제공하는데, 중도 해지시 제공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여행 후 하나투어에서 제공한 확인번호를 만기일 전 영업일까지 고객이 등록한 경우 연 1.0% 특별금리를 제공하는데, 중도 해지시 제공하지 않습니다.

예금자보호를 받고 비과세 종합저축이 가능한 하나의 여행 적금은 만기일 전 중도 해지시 약정한 금리 보다 낮은 중도해지금리가 적용됩니다.

가입시 자동 재예치를 선택한 경우 만기일에 1년 단위로 최대 1회 자동 재예치되고 자동 재예치 시에는 최소 가입금액 1만을 제외한 나머지 세후 원리금은 사전에 지정한 본인명의 입출금통장으로 이체됩니다.

단, 압류 등 지급제한이 있거나 만기일 전에 고객이 자동 재예치를 해제하는 등 기타 재예치를 할 수 없는 경우 재예치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그리고 만기일 이전 2회까지 일부 해지가 가능한데, 일부 해지 금액에 대해서는 중도해지금리가 적용됩니다.

계좌에 압류나 가압류, 질권설정 등이 등록될 경우 원금 및 이자 지급이 제한될 수 있고 예금잔액증명서 발급 당일 잔액 변동이 불가합니다.

하나의 여행 적금 가입 방법

하나은행에서 제공하는 하나의 여행 적금에 가입하기 위해서는 위 링크를 통해 하나은행 홈페이지에 접속합니다.

하나은행 홈페이지 메뉴에서 ‘금융상품 > 예금 > 상품&가입 > 적금’ 항목을 통해 ‘하나의 여행 적금’을 선택합니다.

이 곳에서 ‘가입하기’ 버튼을 통해 가입 신청을 진행하거나, 스마트폰뱅킹을 통해서도 가입할 수 있습니다.

참고로 하나은행에서 제공하는 하나의 여행 적금은 2023년 4월 30일까지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보다 자세한 하나의 여행 적금 상품에 대한 가입 조건 및 가입 방법, 유의 사항 등은 하나은행 고객센터를 통해 상담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