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은행 하나의 정기예금 가입 조건 및 가입 방법

하나은행에서 제공하는 하나의 정기예금 상품에 대한 가입 조건 및 가입 방법 등을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하나은행의 하나의 정기예금은 자유롭게 자금 관리가 가능한 하나원큐(스마트폰 뱅킹) 전용 전기예금 상품입니다.

계약기간 및 가입금액이 자유롭고 자동 재예치를 통해 자금관리가 가능한 하나의 정기예금은 실명의 개인 또는 개인사업자를 대상으로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하나의 정기예금 가입 조건

하나은행의 하나의 정기예금 가입 금액은 100만 이상이고 가입 기간은 1개월 이상 5년 이내 일 단위 설정이 가능합니다.

가입기간이율(금리)
1개월 이상0.9%
3개월 이상1.0%
6개월 이상1.1%
12개월 이상1.2%
24개월 이상1.3%
36개월 이상1.4%
60개월 이상1.5%

하나은행의 하나의 정기예금은 만기일전까지 재예치를 신청할 수 있고 재예치 방식은 원금 또는 원리금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재예치 시에는 최초 계약기간 단위로 만기일에 재예치하며, 재예치일의 하나원큐 상품 상세 페이지에 안내한 계약기간별 적용금리를 적용합니다.

예금자보호를 받으며, 비과세 종합저축이 가능한 하나의 정기예금은 만기일 이전 2회까지 일부 해지가 가능한데, 일부 해지 금액에 대해서는 중도해지 금리가 적용됩니다.

하나의 정기예금 가입 방법

하나은행-예적금-가입-위치

하나은행의 하나의 정기예금에 가입하기 위해서는 위 링크를 통해 하나은행 홈페이지에 접속한 다음, 좌측 하단에 위치한 ‘예적금’을 선택합니다.

이 곳 좌측 메뉴에서 ‘상품&가입 > 정기예금’ 항목을 통해 ‘하나의 정기예금’을 선택하고 QR 코드를 스캔하여 하나원큐를 통해 가입을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보다 자세한 하나의 정기예금에 대한 가입 조건 및 가입 방법, 유의 사항 등은 하나은행 고객센터를 통해 상담 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