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 저축은행 하나드림론 이용 조건 및 신청 방법

근로소득자를 위한 중금리 신용대출, 하나 저축은행에서 제공하는 하나드림론 상품에 대하여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하나 저축은행의 하나드림론은 대출 신청일 현재 동일직장 3개월 이상 재직중인 만 23세 이상 근로자 가운데, 아래 조건을 만족할 경우 신청할 수 있습니다.

  • 연소득 1,200만 이상
  • 나이스 신용평점 515점 이상

단, 하나드림론은 부도, 금융채무 불이행자, 파산절차 진행중인 자, 개인회생 및 보증사고 관려자 등은 신청이 불가합니다.

하나드림론 조건

하나 저축은행의 하나드림론 대출 한도는 최소 300만 이상부터 최대 5,000만 이내이고 대출 기간은 1년 이상부터 6년 이내 년 단위로 선택할 수 있습니다.

  • 대출 금리 : 최저 연 5.9% ~ 최고 연 19.49%(개인신용평점별 차등 적용)

하나 저축은행의 하나드림론 상환 방법은 월리금 균등분할 상환 방식이고 이자부과시기는 매월 후취(대출실행 응당일)입니다.

참고로 하나드림론은 보증 수수료 및 취급 수수료가 없으며, 중도상환 수수료는 1% 이내입니다. 단, 3년 이내 상환 시에 적용됩니다.

하나드림론 신청 방법

하나-저축은행-하나드림론-신청-위치

하나 저축은행의 하나드림론을 신청하기 위해서는 위 링크를 통해 하나 저축은행 홈페이지에 접속한 다음, 메뉴에서 ‘대출 > 상품&가입 > 신용대출 > 하나드림론’ 항목을 선택합니다.

이 곳을 통해 하나 저축은행의 하나드림론 대출 자격을 확인하신 다음, 상담을 신청하신 후 대출을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참고로 하나 저축은행의 하나드림론은 심사기준과 고객 신용도에 따라 대출 여부가 결정되며, 금리 및 한도가 달라질 수 있습니다.

또한 하나드림론 대출 실행일로부터 14일 이내 대출계약에 대한 청약을 철회하실 수 있습니다. 단, 이미 공급받은 금전 및 재화와 그에 대한 이자 및 수수료는 반환해야 합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