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카드 가전렌탈비 자동납부 서비스 신청 및 해지 방법

매월 납부하는 가전 렌탈비를 간편하게, 하나카드에서 제공하는 자동납부 서비스 가운데, 가전렌탈비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하나카드의 가전렌탈비 자동납부 서비스는 ‘쿠쿠 프리멤버십 / 코웨이 플러스’ 이렇게 2가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하나카드 가전렌탈비 신청 방법

하나카드-가전렌탈비-신청-위치

하나카드의 가전레탈비 자동납부 서비스를 신청하기 위해서는 위 링크를 통해 하나카드 홈페이지에 접속한 다음, 메뉴에서 ‘라이프 > 자동납부 > 가전렌탈비’ 항목으로 들어갑니다.

이 곳을 통해 하나카드의 가전렌탈비 자동납부 서비스에 대한 내용을 확인하고 쿠쿠 프리멤버십 또는 코웨이 플러스 신청이 가능합니다.

그 외에도 쿠쿠 고객센터 또는 코웨이 고객센터를 통해 하나카드의 가전렌탈비 자동납부 서비스 신청이 가능합니다.

참고로 하나카드의 가전렌탈비 자동납부 서비스는 타인명의 신용카드나 법인카드, 기프트카드로 신청이 불가합니다.

이용 혜택

쿠쿠 프리멤버십 및 코웨이 플러스 하나카드로 이체할 경우 렌탈요금 자동이체 월 13,000 청구 할인 혜택이 제공됩니다.

또한 월 최대 5,000 한도 내에서 3대 마트 3% 청구할인 혜택과 월 최대 5,000 한도 내에서 커피빈 이용금액 10% 청구 할인 혜택이 제공됩니다.

해당 혜택은 쿠쿠 프리멤버십 및 코웨이 플러스 하나카드 전월 국내외 일시불 및 할부 사용금액 30만 이상 시 제공됩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