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카드 모두의 쇼핑 카드 혜택 및 발급 방법

하나카드에서 제공하는 모두의 쇼핑 카드 상품에 대한 혜택과 연회비 및 발급 방법 등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하나카드의 모두의 쇼핑은 모바일 전용 카드로 즐기는 쇼핑 혜택을 제공하는데, 연회비는 아래 표와 같습니다.

구분연회비
국내 전용15,000
MasterCard15,000

연회비는 카드 발급일(발급 첫해에는 카드사용등록일)이 속한 카드 이용기간의 첫 결제일에 청구되고 카드발급시점을 기준으로 1년 단위로 청구됩니다.

모두의 쇼핑 카드 혜택

  • 온라인 쇼핑 적립

지난달 실적 30만 이상시 온라인 쇼핑(쿠팡/11번가/G마켓/옥션/위메프/인터파크/티몬) 10% 적립 혜택을 월 최대 1만 하나머니까지 제공합니다.

국내 가맹점 사이드/앱에서 직접 결제시 제공되며, 상품권/기프트카드 구매, 선불카드 및 선불전자지급수단 구매 및 충전금액은 제외됩니다.

  • 생활쇼핑 적립
구분대상 가맹점
마트이마트 / 이마트 트레이더스 / 홈플러스 / 롯데마트
백화점신세계 백화점 / 롯데 백화점 / 현대 백화점
가구이케아(IKEA)

지난달 실적 30만 이상시 ‘마트 / 백화점 / 가구’ 5% 적립 혜택을 통합 월 최대 1만 하나머니까지 제공합니다.

국내 가맹점 기준으로 서비스가 제공되고 마트는 온라인몰 포함이며, 백화점/가구는 오프라인 이용금액에 한합니다.

단, 상품권과 기프트카드 구매, 선불카드 및 선불전자지급수단 구매 및 충전금액은 제공되지 않습니다.

  • 아울렛 쇼핑 적립

지난달 실적 30만 이상시 프리미엄 아울렛(롯데/신세계/현대) 5% 적립 혜택을 월 최대 1만 하나머니까지 제공합니다.

국내 가맹점 기준 서비스가 제공되고 오프라인 이용 금액에 한하며, 식음료 매장 및 편의시설 이용금액은 제외됩니다.

그리고 상품권과 기프트카드 구매, 선불카드 및 선불전자지급수단 구매 및 충전금액은 제공되지 않습니다.

모두의 쇼핑 카드 발급 방법

하나카드의 모두의 쇼핑 카드를 발급받기 위해서는 우선, 위 링크를 통해 하나카드 홈페이지에 접속합니다.

하나카드 홈페이지 메뉴에서 ‘카드 > 카드안내 > 신용카드 > 마트/쇼핑’ 항목을 통해 ‘모두의 쇼핑’을 선택합니다.

이 곳에서 ‘QR로 카드신청하기’ 버튼을 눌러 QR코드 스캔 후 발급 신청을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