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카드 스마트 지갑지키미 혜택 및 신청 방법

하나카드에서 제공하는 스마트 지갑지키미 서비스에 대한 혜택 및 신청 방법 등을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하나카드의 스마트 지갑지키미 서비스는 지갑을 분실한 경우 새 지갑 구매 비용을 지원합니다.

또한 명의보호 서비스가 제공되어 지갑 분실시 함께 분실한 신분증과 명함, 카드번호 등으로 인하여 발생할 수 있는 명의도용사고를 사전에 예방할 수 있습니다.

하나카드의 스마트 지갑지키미 서비스는 NICE평가정보에서 책임과 관리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스마트 지갑지키미

하나카드-스마트-지갑지키미-신청-위치

하나카드의 스마트 지갑지키미 서비스를 신청하기 위해서는 위 링크를 통해 하나카드 홈페이지에 접속한 다음, 메뉴에서 ‘라이프 > 구독 > 스마트지갑지키미’ 항목으로 들어갑니다.

이 곳을 통해 하나카드의 스마트 지갑지키미 서비스를 신청하실 수 있으며, 이용 중인 내역을 조회 또는 해지하실 수 있습니다.

하나카드의 스마트 지갑지키미 서비스는 유료 서비스로, 월 3,300 이용 요금이 부과됩니다.

제공 혜택

  • 명의 보호

명의 도용 차단과 명의 인증 발생 내역을 조회 또는 명의 도용시 SMS 및 이메일 알림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새 지갑 구매 지원

연간 최대 20만 한도 내에서 새지갑 구매 비용을 지우너하며, 월별 목표 설정 및 이용 추이를 제공합니다.

또한 카드별 월간 이용 실적 및 이용금액 추이 분석을 제공하며, 동일 성별 및 연령대의 이용 수준을 비교합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