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카드 전기요금 자동납부 서비스 신청 방법

매월 납부하는 전기요금을 간편하게 납부할 수 있는, 하나카드에서 제공하는 자동납부 서비스 가운데, 전기요금에 대하여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하나카드의 전기요금 자동납부 서비스는 주택용 전력, 주거용 심야전력, 계약전력 20kW이하 가운데, 하나 신용 및 체크카드 회원을 대상으로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단, 하나카드의 전기요금 자동납부 서비스는 하나BC카드 또는 법인카드, 후불 하이패스 카드로는 신청이 불가합니다.

하나카드 전기요금 신청 방법

하나카드-전기요금-신청-위치

하나카드의 전기요금 자동납부 서비스를 신청하기 위해서는 위 링크를 통해 하나카드 홈페이지에 접속한 다음, 메뉴에서 ‘라이프 > 자동납부 > 전기요금’ 항목으로 들어갑니다.

이곳을 통해 하나카드의 전기요금 자동납부 서비스 신청이 가능하며, 신청 내역 조회 및 신청한 하나카드의 전기요금 자동납부 해지를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하나카드 고객센터(1800-1111) 또는 한국전력공사를 통해서도 하나카드의 전기요금 자동납부 서비스 신청이 가능합니다.

이용 안내

하나카드의 전기요금 자동납부 서비스는 신규 신청 직전 3개월 이상 미수요금이 있는 경우에는 가입 신청이 보류되고 타 금융기관 자동납부 중인 경우에는 취소 후 신청해야 합니다.

거주자와 카드 명의자가 일치하지 않아도 전기요금 자동납부 신청 접수가 가능하며, 하나의 카드로 2개 이상의 전기요금 납부를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자동납부를 신청한 카드가 분실, 갱신, 재발급 등의 사유로 카드번호가 변경된 경우에는 연체 방지를 위해 유효한 카드로 요금이 자동승계되어 납부되며, 자동승계를 원하지 않는 경우에는 고객센터에 문의하시면 됩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