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카드 컬쳐케어 서비스 혜택 및 신청 방법

하나카드에서 제공하는 컬쳐케어 서비스에 대한 혜택 및 신청 방법 등을 보다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하나카드의 컬쳐케어 서비스는 문화생활 전반에 걸쳐 꼭 필요한 혜택만을 모은 하나카드에서 제공하는 구독 서비스입니다.

참고로 하나카드의 컬쳐케어 서비스는 유료 서비스로, 월 2,900 이용 요금이 발생되며, 별도의 해지 요청이 없으면 자동으로 연장됩니다.

하나카드 컬쳐케어 신청 방법

하나카드-컬쳐케어-신청-위치

하나카드의 컬쳐케어 서비스를 신청하기 위해서는 위 링크를 통해 하나카드 홈페이지에 접속한 다음, 메뉴에서 ‘라이프 > 구독 > 컬쳐케어’ 항목으로 들어갑니다.

이 곳에서 ‘신청’ 버튼을 통해 하나카드의 컬쳐케어 서비스를 신청하실 수 있으며, 이용중인 컬쳐케어 서비스를 조회 및 해지하실 수 있습니다.

가입 후 31일이 경과하면 후불로 매월 7~21일 사이에 2,900 이용요금이 자동 승인되며, 스팸차단기능을 설정한 경우 LMS 수신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컬쳐케어 혜택

  • CGV 5,000 할인권

가입 후 다음달 1일 최초 발송되며, 이후 매월 1일이 발송됩니다. 참고로 발급일로부터 해당월 말일까지 등록 및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지니뮤직 음악감상 100회 이용권

가입 후 다음달 1일 최초 발송되며, 이후 매우러 1일 발송됩니다. 참고로 발급일로부터 해당월 말일까지 등록 가능하며, 등록일로부터 30일간 이용할 수 있습니다.

  • 금융기관 신상정보 변동알림

신상정보가 변경될 경우 SMS로 알림이 발송되고 금융기관에 등록된 신상정보를 상시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