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카드 4대 사회보험료 자동납부 서비스 신청 및 해지 방법

국민연금, 건강보험, 고용보험, 산재보험을 간편하게 납부할 수 있는, 하나카드에서 제공하는 자동납부 서비스 가운데, 4대 사회보험료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하나카드의 4대 사회보험료 자동납부 서비스는 신용 및 체크카드로 신청이 가능한데, 기프트 및 선불, 하이패스 카드로는 신청이 불가합니다.

참고로 하나카드의 4대 사회보험료 자동납부 서비스 신청 시 법인카드의 경우 보험료 납부자 명의에 따라 신청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하나카드 4대 사회보험료 신청 방법

하나카드의 4대 사회보험료 자동납부 서비스는 ‘하나카드 고객센터(1800-1111)’를 통해서만 신청이 가능하며, 아래를 통해 신청 조건 등에 대해 자세히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하나카드-4대-사회보험료-위치

하나카드의 4대 사회보험료 자동납부 서비스 조건은 위 링크를 통해 하나카드 홈페이지에 접속한 다음, 메뉴에서 ‘라이프 > 자동납부 > 4대 사회보험료’ 항목을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용 조건

하나카드의 4대 사회보험료 자동납부 서비스 신청 시에는 납부대행 수수료가 있는데, 납부금액의 0.8%(신용카드) 또는 0.5%(체크카드)가 가산되어 청구됩니다.

하나카드의 4대 사회보험료 자동납부의 카드 승인은 매월 10일 또는 말일 중 선택하여 승인 진행됩니다. 참고로 자동납부일이 공휴일인 경우 익영업일에 승인됩니다.

하나카드의 4대 사회보험료 자동납부 서비스를 해지 역시 하나카드 고객센터를 통해 진행할 수 있는데, 해지 요청 시 즉시 해지처리 됩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