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 캐피탈 다이렉트 장기렌터카 특징 및 이용 방법

하나 캐피탈에서 제공하는 다이렉트 장기렌터카 상품에 대한 특징 및 이용 방법 등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하나 캐피탈의 다이렉트 장기렌터카는 비용은 줄이고 혜택은 늘려 고객 입장에서 상당히 유용하게 활용하실 수 있습니다.

하나 캐피탈의 다이렉트 장기렌터카는 개인과 개인사업자, 그리고 법인을 대상으로 신청할 수 있습니다.

하나 캐피탈 다이렉트 장기렌터카

하나 캐피탈의 다이렉트 장기렌터카 계약 기간은 12개월부터 최대 60개월까지 가능합니다.

계약 가능 차종은 승용차 전 모델(국산차, 수입차 포함)이고 정비상품인 Special Self 상품은 운행패턴에 따라 고객이 선택할 수 있습니다.

렌트료에 포함된 내역은 ‘취득세 / 보험료 / 자동차세 / 정비료’인데, 계약 상품에 따라 포함이 안될 수 있습니다.

렌탈료 납부시기는 매월 후취이고 계약 종료 후 고객의 의향에 따라 반환이나 구매, 연장이 가능합니다.

일정 기간 렌탈료를 연체할 경우 모든 렌탈료(원리금)을 변제할 의무가 발생할 수 있고 연체이자는 년 20%입니다.

만약, 하나 캐피탈의 다이렉트 장기렌터카 이용 도중, 중도 해지시 중도해지 수수료(잔여렌트료 x 해지위약금율)가 부과됩니다.

이용 방법

하나 캐피탈의 다이렉트 장기렌터카를 신청하기 위해서는 우선, 하나 캐피탈 홈페이지에 접속합니다.

하나 캐피탈 홈페이지 메뉴에서 ‘오토금융 > 다이렉트 장기렌터카’ 항목으로 들어갑니다.

이 곳에서 ‘렌터카 상담신청’ 버튼을 통해 상담을 신청하시고 서류심사 및 결과를 통보받을 수 있습니다.

통과한 경우 계약서를 작성하게 되는데, 계약 후 차량을 인도받고 이용하시면서 차량 유지 관리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참고로 다이렉트 장기렌터카 취급이 부적정한 경우(연체금 보유, 개인신용평점 낮음) 취급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보다 자세한 다이렉트 장기렌터카 상품에 대한 유의 사항 등은 하나 캐피탈 고객센터를 통해 상담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상환능력에 비해 대출금이 과도할 경우, 귀하의 개인신용평점이 하락할 수 있습니다.
  • 개인신용평점 하락시 금융거래와 관련된 불이익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일정기간 원리금(또는 대출금, 납부대금 등)을 연체할 경우, 모든 원리금을 변제할 의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