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생명 홈 론 한도 및 금리 안내

주택 전세자금대출인 한화생명에서 제공하는 홈 론(Home Loan) 대출 상품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한화생명의 홈 론(Home Loan)은 부족한 전세비용을 빌려주는 전세자금 대출 상품입니다.

한화생명의 홈 론은 부동산중개업소를 통한 주택임대차 계약을 체결하고 임차보증금의 5% 이상을 지불한 임차인을 대상으로 신청할 수 있습니다.

임차 주택은 ‘APT / 연립 / 다세대 / 주거용 오피스텔’에 한하고 임차보증금은 3,000만 이상에 한합니다.

참고로 만 19세 이상 세대주이어야 하는데, 서울보증보험의 보증 부적격자인 경우 대출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쉬운 목차

Hanwha Home Loan

항목조건
대출 기간1년 이상 ~ 3년 이내
대출 한도최대 5억
대출 금리연 6.60% ~ 7.40%
상환 방법만기 일시상환 방식

한화생명의 홈 론 대출 기간은 임대차기간 중이어야 하고 중도상환 수수료는 없습니다.

대출 한도는 임대보증금의 80% 이내인데, 선순위 설정금액과 대출받는 금액의 합계가 시세의 75% 이내이어야 합니다.

신청 방법

구분내용
ARS1588-6363
(365일 07시 ~ 23시 30분)
상담원1588-6363
(평일 09시 ~ 18시)
고객센터방문
(평일 09시 ~ 15시 30분)

위 방법을 통해 한화생명의 홈 론 상담 후 서류 접수를 진행하고 대출 심사 통과시 대출금이 지급됩니다.

신청시 신분증과 주민등록등본, 임대차계약서, 본인명의통장, 소득확인서류 등 서류 제출이 필요합니다.

고객의 신용도, 외부 규제 및 정책 등 제반 조건에 따라 대출이 제한될 수 있고 대출 승인 후에도 개인정보의 변동이 생길 경우 대출 실행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보다 자세한 한화 홈 론 대출 상품에 대한 유의 사항 등은 한화생명 고객센터를 통해 상담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상환능력에 비해 대출금이 과도할 경우, 귀하의 개인신용평점이 하락할 수 있습니다.
  • 개인신용평점 하락시 금융거래와 관련된 불이익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일정기간 원리금(또는 대출금, 납부대금 등)을 연체할 경우, 모든 원리금을 변제할 의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