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생명 멤버스 론 한도 및 금리 안내

한화생명에서 제공하는 멤버스 론(Members Loan) 대출 상품에 대하여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협약업체 임직원 생활안정자금대출인 한화생명의 멤버스 론은 보증보험증권을 담보로 하는 생활안정자금대출 상품입니다.

즉, 보증 보험 회사가 발급한 보증 보험 증권을 담보로 하는 생활안정자금대출 상품입니다.

고정이율로 운영되어 대출기간 중 이자 상승없이 대출을 이용할 수 있고 한화생명 보험 가입자는 금리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한화생명의 멤버스 론은 한화생명과 자금관리협약을 체결한 업체에 재직중인 임직원을 대상으로 신청할 수 있습니다.

만 20세 이상이고 보험증권 인수 조건에 적합해야 하는데, 비정규직 근로자인 경우 대출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한화생명 멤버스 론(Members Loan)

항목조건
대출 한도최고 5,000만
대출 기간1년
대출 금리연 6.50% ~ 6,70%
상환 방법만기 일시상환 방식

한화생명의 멤버스 론은 만기시 1년 단위로 연장이 가능하고 중도상환 수수료가 없으며, 연체시 연체이자율은 ‘정상이율 + 3%, 최고 연 19%’를 적용합니다.

신청 방법

구분내용
ARS 신청‘1588-6363’
(365일 07시 ~ 23시 30분)
상담원 전화 신청‘1588-6363’
(평일 09시 ~ 18시)
고객센터 방문 신청평일 09시 ~ 15시 30분

한화생명의 멤버스 론은 위 방법을 통해 상담 후 서류 접수를 진행하고 대출 심사 후 대출금을 지급받을 수 있습니다.

한화생명의 멤버스 론 신청 시에는 신분증과 재직증명서, 급여통장 등 서류 제출이 필요합니다.

고객의 신용도와 외부 규제 및 정책 등 제반 조건에 따라 대출이 제한될 수 있고 승인 후에도 개인정보의 변동이 생길 경우 대출 실행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보다 자세한 한화 멤버스 론 대출 상품에 대한 유의 사항 등은 한화생명 고객센터를 통해 상담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상환능력에 비해 대출금이 과도할 경우, 귀하의 개인신용평점이 하락할 수 있습니다.
  • 개인신용평점 하락시 금융거래와 관련된 불이익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일정기간 원리금(또는 대출금, 납부대금 등)을 연체할 경우, 모든 원리금을 변제할 의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