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카드 2층 구독 쇼핑상품 케어팩 혜택 및 신청 방법

현대카드에서 제공하는 2층 구독 서비스 가운데, 쇼핑상품 케어팩에 대한 혜택 및 신청 방법 등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현대카드의 쇼핑상품 케어팩 서비스는 새로 산 잇템 도난 및 파손 보상과 라이프 스타일 e매거진 구독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쇼핑상품 케어팩 혜택

  • 구매물풀 손실 보상

현대카드의 쇼핑상품 케어팩 서비스 이용 기간 중 본인명의 현대카드로 구매한 물품이 180일 이내 도난 및 파손 당한 경우 발생한 비용을 보상합니다.

참고로 분실은 보상에서 제외되며, 보상 한도는 사고당 최대 200만 이내에서 연간 최대 1,000만입니다.

보상 문의 및 접수는 ‘브이피 보상센터’이며, 보상 신청 시에는 구비서류 제출이 필요합니다.

  • e매거진 구독 서비스

매달 초 등록된 휴대폰 번호로 정기 구독(코스모폴리탄, 트래비 등 프리미엄 매거진) 링크가 발송되됩니다.

쇼핑상품 케어팩 신청 방법

현대카드의 쇼핑상품 케어팩 서비스는 2층 구독 시스템을 통해 신청하실 수 있으며, 3개월 이용 기준 1,800 이용 요금이 부과됩니다.

쇼핑상품 케어팩 이용 금액은 구독 서비스 결제카드로 3개월마다 자동으로 결제됩니다.

구독 신청 완료일로부터 7일 이후 해지 시, 위약금이 부과되고 구독 잔여기간 기준으로 일할 계산되어 환불 처리됩니다.

환불금액은 결제계좌로 입금 또는 카드 이용대금에서 차감되고 30일 이상 이용금액 결제가 불가한 경우 자동으로 해지됩니다.

현대카드-2층-구독-위치

현대카드의 쇼핑상품 케어팩 서비스 이용 내역을 확인하기 위해서는 위 링크를 통해 현대카드 홈페이지에 접속합니다.

현대카드 홈페이지 메뉴에서 ‘카드 안내 신청 > 3층 시스템 > 2층 구독’ 항목에서 ‘쇼핑상품 케어팩’을 선택하신 다음, 로그인 후 이용 내역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