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카드 아파트관리비 정기결제 서비스 신청 및 해지 방법

일부 아파트를 제외한 전국 아파트 거주 세대 대상, 현대카드에서 제공하는 정기결제 서비스 가운데, 아파트 관리비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현대카드의 아파트 관리비 정기결제 서비스는 모든 현대카드로 신청할 수 있습니다. 단, 법인, 체크, 하이브리드, 선불, 기프트 카드는 신청이 불가합니다.

현대카드 아파트 관리비 신청 방법

현대카드-정기결제-위치

현대카드의 아파트 관리비 정기결제 서비스를 신청하기 위해서는 위 링크를 통해 현대카드 홈페이지에 접속한 다음, 메뉴에서 ‘My Account > 생활요금 납부서비스 > 정기결제’ 항목으로 들어갑니다.

현대카드-아파트관리비-신청-위치

현대카드 정기결제 항목에서 ‘아파트 관리비’를 선택하신 다음, 현대카드의 아파트 관리비 정기결제 서비스를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현대카드 혜택상담센터를 통해서 신청이 가능합니다.

이용 안내

현대카드의 아파트 관리비 정기결제 서비스는 세대당 월 500원 정기결제 수수료가 부과되는데, 별도 안내 시까지 면제입니다.

아파트 관리비 납부 마감일 7영업일 전까지 정기결제를 신청할 경우 해당 월부터 적용됩니다. 단, 최초 납부월은 신청 완료 메시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참고로 타 금융사에서 정기결제를 이용 중인 경우 이중 납부 방지를 위해 기존 정기결제 해지가 필요합니다.

정기결제 중인 카드가 교체나 도난, 분실, 갱신의 사유로 재발급된 경우 연체 방지를 위해 본인명의 다른 현대카드로 자동 결제됩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