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카드 전기요금 정기결제 서비스 신청 및 해지 방법

일부 카드를 제외한 모든 현대카드로 이용할 수 있는, 현대카드에서 제공하는 정기결제 서비스 가운데 전기요금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현대카드의 전기요금 정기결제 서비스는 주택용 전력, 주거용 심야 전력 또는 계약 전력 20Kw 이하 이용 회원을 대상으로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현대카드 전기요금 신청 방법

현대카드-정기결제-위치

현대카드의 전기요금 정기결제 서비스는 위 링크를 통해 현대카드 홈페이지에 접속한 다음, 메뉴에서 ‘My Account > 생활요금 납부서비스 > 정기결제’ 항목으로 들어갑니다.

현대카드-전기요금-신청-위치

현대카드 정기결제 항목에서 ‘전기요금’을 선택하신 다음, 정보 입력 후 현대카드의 전기요금 정기결제 서비스를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현대카드의 전기요금 정기결제 서비스는 ‘현대카드 혜택 상담센터’ 또는 ‘한국전력공사 고객센터’를 통해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이용 안내

현대카드의 전기요금 정기결제 서비스 신청 시 한전 고객번호(10자리) 확인이 필요한데, 고객번호는 고지서 또는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참고로 고객번호가 부여된 세대만 전기요금 정기결제 신청이 가능하며, 타 금융사에서 정기결제를 이용 중인 경우에는 기존 정기결제 해지 후 신청해야 합니다.

현대카드의 전기요금 정기결제 서비스는 카드명의에 상관없이 신청이 가능하고 카드당 다수의 전기요금 정기결제 신청이 가능합니다.

만약, 전기요금 정기결제 중인 카드가 교체, 도난, 분실, 갱신의 사유로 재발급된 경우 연체 방지를 위해 본인명의 다른 현대카드로 자동 결제됩니다.

자동 승계를 원치 않을 경우에는 본인이 원하는 카드로 정기결제 카드 변경 신청이 필요합니다. 단, 체크카드 및 현대카드 Chameleon은 제외됩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