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카드 전통주팩 서비스 혜택 및 신청 방법

현대카드에서 제공하는 전통주팩 서비스에 대한 혜택 및 신청 방법 등을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현대카드의 2층 구독 서비스인 전통주팩 서비스는 매달 새로운 전통주의 맛과 향을 만날 수 있습니다.

현대카드의 전통주팩 서비스는 ‘레귤러 / 더블’ 이렇게 2가지로 구성되어 있으며, 농업회사법인 술담화 직매장지점에서 운영됩니다.

현대카드 전통주팩

현대카드의 전통주팩 서비스를 신청하기 위해서는 현대카드 앱 3층 시스템에서 ‘2층 구독’ 항목을 통해 전통주팩을 선택하여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현대카드의 ‘전통주팩 – 레귤러’는 3개월 이용 기준 105,000 이용 요금이 구독 서비스 결제 카드로 3개월마다 자동 결제됩니다.

현대카드의 ‘전통주팩 – 더블’은 3개월 이용 기준 210,000 이용 요금이 구독 서비스 결제 카드로 3개월마다 자동 결제됩니다.

참고로 첫 결제는 1회차 배송 전날, 이후부터는 3개월마다 배송 전날 자동으로 결제됩니다.

현대카드-2층-구독-위치

현대카드의 전통주팩 서비스 이용 내역을 확인하기 위해서는 위 링크를 통해 현대카드 홈페이지에 접속한 다음, 메뉴에서 ‘카드 > 3층 시스템 > 2층 구독’ 항목으로 들어갑니다.

이 곳에서 ‘전통주팩’을 선택하시고 ‘이용내역 보기’ 버튼을 눌러 현대카드에 로그인하신 다음, 이용 내역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제공 혜택

  • 전통주팩 – 레귤러

매달 달라지는 전통주 패키지가 제공되는데, 전통주 2~3병과 스토리텔링 카드가 제공됩니다. 참고로 간단한 추천 안주가 포함될 수 있습니다.

  • 전통주팩 – 더블

매달 달라지는 전통주 패키지가 제공되는데, 전통주 4~6병과 스토리텔링 카드가 제공됩니다.

참고로 ‘전통주팩 – 레귤러’ 패키지 2세트가 배송되는 상품이며, 간단한 추천 안주가 포함될 수 있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