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카드 폰케어팩 서비스 혜택 및 신청 방법

현대카드에서 제공하는 2층 구독 서비스 가운데, 폰케어팩에 대한 혜택 및 신청 방법 등을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현대카드의 폰케어팩 서비스는 스마트폰 파손에 대한 수리 비용을 보상받고 명의도용이 불가능하게 인증케어도 받을 수 있습니다.

현대카드 2층 구독 폰케어팩

현대카드의 폰케어팩 서비스를 신청하기 위해서는 현대카드 앱에서 ‘3층 시스템 > 2층 구독’ 항목을 통해 폰케어팩을 선택하여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현대카드의 폰케어팩 서비스는 6개월 이용 기준 부가세 포함하여 5,000 이용 요금이 구독서비스 결제카드로 6개월 마다 정기결제됩니다.

구독 신청 완료일로부터 7일 이후 해지시 위약금(납부한 이용금액의 10%)이 부과되고 구독 잔여기간 기준으로 일할 계산되어 환불됩니다.

환불 금액의 경우에는 결제 계좌로 입금(해지 후 2~5 영업일 소요)되거나, 카드 이용대금에서 차감됩니다.

현대카드-폰케어팩-신청-위치

현대카드의 폰케어팩 서비스에 대한 이용 내역을 확인하기 위해서는 위 링크를 통해 현대카드 홈페이지에 접속합니다.

현대카드 홈페이지 메뉴에서 ‘카드 안내 신청 > 3층 시스템 > 2층 구독’ 항목을 통해 ‘폰케어팩’을 선택합니다.

이 곳을 통해 현대카드에 로그인하신 다음, 현대카드의 폰케어팩 서비스에 대한 이용 내역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제공 혜택

  • 스마트폰 파손 보상케어

스마트폰 파손시 사고당 혹은 연간 10만 한도 내에서 수리비가 지원되는데, 자기부담금은 3만이고 가입 92일 이후부터 보상이 적용됩니다.

  • 스마트폰 인증케어

인증 모드 설정, 휴대폰 인증 알림을 설정할 수 있고 인증 발생시 문자메시지와 이메일로 안내해드립니다.

또한 최근 1년 동안 발생한 본인 인증 내역에 대하여 조회하실 수 있고 본인 인증 차단 내역을 조회할 수 있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