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캐피탈 구매 프로그램(할부) 특징 및 이용 방법

현대캐피탈에서 제공하는 구매 프로그램(할부)에 대한 특징 및 이용 방법 등을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구매 프로그램은 현대자동차나 기아, 제네시스 차량을 구매할때 고객의 자금 사정에 맞는 다양한 상환 방법으로 새 차를 구매하는 금융 상품입니다.

상품에 대한 기본 정보, 차종 상품에 따른 세부 견적은 현대캐피탈 홈페이지 또는 전화상담을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내용 확인 후 지점/대리점에 방문하여 차량을 계약하고 원하는 구매 프로그램 상품을 선택한 후 심사까지 완료하면 차량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구매 프로그램(할부)

현대캐피탈의 구매 프로그램은 ‘모빌리티 할부형 / 표준형 / 거치형 / 유예형’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구분내용
모빌리티 할부형현대자동차 전용 카드 또는 현대카드 M계열카드로 선수금 결제시 금리 할인을 제 공하는 상품으로, 특별 혜택을 찾는 고객에게 추천합니다.

단, 선수금 결제 금액은 포인트 적립이 불가하고 상환 방식에 관계 없이 이용 가능합니다.
표준형매월 똑같은 금액을 나눠내는 방식으로 수입이 일정한 고객에게 추천합니다.
거치형초기 1년간 이자만 내고 이후 원금을 자유롭게 나눠내는 방식으로 초기 목돈 지출이 부담스러운 고객에게 추천합니다.
유예형원금 일부를 유예하고 나머지 원금을 나눠 내는 방식으로 월 납입금이 부담스러운 고객에게 추천합니다.

한도의 경우 현대자동차나 기아, 제네시스 지점/대리점을 방문하거나, 전화상담을 통해 원하는 차종 및 금액에 대한 대출 한도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상환능력에 비해 대출금이 과도할 경우, 귀하의 개인신용평점이 하락할 수 있습니다.
  • 개인신용평점 하락시 금융거래와 관련된 불이익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일정기간 원리금(또는 대출금, 납부대금 등)을 연체할 경우, 모든 원리금을 변제할 의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