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캐피탈 내차팔기 서비스 혜택 및 이용 방법 안내

현대캐피탈에서 제공하는 내차팔기 서비스에 대한 혜택 및 이용 방법 등을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현대캐피탈의 내차팔기 서비스는 국내 최대 차량 경매회사 오토핸즈와 공식 제휴하여 제공하고 있습니다.

즉, 고객이 높은 가격에 중고차를 판매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차량 매각 서비스입니다.

내차팔기 서비스

현대캐피탈의 내차팔기 서비스는 차량 판매를 원하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차량 제조사 관계 없이 이용할 수 있습니다.

  • 수수료 면제

전문 차량평가사 방문 비용과 경매 비용, 그리고 매각 수수료 등 서비스 과정에서 발생하는 모든 수수료가 면제됩니다.

다만, 차량 이동형 접수 후 유찰 결정 시에는 출품료 3만이 고객에게 부과됩니다.

  • 무료 정밀 평가 및 차량 가격 확정

차량이동형(가격 우수)의 경우 성능 점검센터로 차량 무료 이동 및 차량 점검 후 경매가 진행됩니다.

방문평가형(편리성 우수)의 경우 전문평가사가 방문하여 차량 점검 후 경매가 진행됩니다.

  • 24시간 이내 경매 완료

차량 평가 후 24시간 이내에 최고 입찰 가격 확인이 가능해 매우 편리하게 차량을 판매할 수 있습니다.

이용 방법

현대캐피탈의 내차팔기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평일 09시부터 18시까지 ‘1600-2681’을 통해 접수합니다.

또는 현대캐피탈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메뉴에서 ‘멤버십 서비스 > 내차팔기 서비스’ 항목으로 들어가 ‘내차팔기 서비스 신청’ 버튼을 통해 접수할 수도 있습니다.

접수시 상담원 전화 상담이 진행되는데, 차량 담당자 일정 확인 및 평가 방식을 선택하게 됩니다.

차량 평가 후 온라인 경매 진행을 통해 차량 가격이 확정되고 매각 여부를 결정하게 됩니다.

가격이 만족스럽지 않는 경우에는 재출품 1회가 무료로 가능하고 매각 결정시 차량 명의 이전이 진행됩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