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캐피탈 디지털 중고차리스 특징 및 이용 방법 안내

현대캐피탈에서 제공하는 디지털 중고차리스 상품에 대한 특징 및 이용 방법 등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현대캐피탈의 디지털 중고차리스는 월 납입금 부담은 줄이고 서비스는 늘릴 수 있는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차량 구입시 초기 목돈 부담을 절감하고 언제 어디서나 모바일로 간편하게 견적 확인이 가능합니다.

참고로 디지털 중고차리스 상품은 운용형으로만 제공되며, 금융형은 제공되지 않습니다.

디지털 중고차리스 특징

현대캐피탈의 디지털 중고차리스는 초기비용 부담을 절감할 수 있고 자사 할부 대비 저렴한 월 납입금을 보여줍니다.

만기시 간편한 차량 반납이 가능하고 차량진단 평가사가 중고차를 검수하며, 차량 구매시 차량전문가가 동행하게 됩니다.

특히, 주요 부품 고장시 무료 수리(6개월 이내)가 가능한데, 주요 부품은 ‘엔진 / 미션 / 조향 / 브레이크 / 에어컨’입니다.

항목조건
대상개인 / 법인
차량 연식– 국산차 : 5년 이내
– 수입차 : 4년 이내
기간12개월 ~ 60개월
주행거리연 최고 3만km

‘3만km 초과시 초과 운행부담금 부과’
만기시 옵션매입 또는 반납 중 선택
  • 리스/렌터카 승계 서비스 : 이용 중인 리스 및 렌터카 차량을 중도해지 수수료 없이 승계하는 서비스
  • 비용처리 혜택 : 10년 동안 중고차리스료 전액 비용처리 가능(연간 800만 한도 제공)

이용 방법

현대캐피탈의 디지털 중고차리스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우선, 현대캐피탈 홈페이지에 접속합니다.

현대캐피탈 홈페이지 메뉴에서 ‘자동차금융 > 중고차금융 > 디지털 중고차리스’ 항목으로 들어갑니다.

이 곳에서 ‘상담 신청’ 버튼 또는 ‘견적 조회’ 버튼을 통해 현대캐피탈의 디지털 중고차리스 신청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 상담 신청(전화상담 신청) : 연락처를 남겨주시면 상담원이 연락을 드립니다.
  • 견적 조회(셀프 견적 확인) : 모바일로 간편하게 견적을 확인할 수 있는 링크를 문자메시지로 보내드립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