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캐피탈 자동차 담보대출 특징 및 이용 방법

현대캐피탈에서 제공하는 자동차 담보대출 상품에 대한 특징 및 이용 방법 등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현대캐피탈의 자동차 담보대출은 담보물건, 종류에 따라 대출 조건이 차등 적용되고 담보물이 부적합할 경우 대출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현대캐피탈의 자동차 담보대출은 본인명의 차량 3개월 이상 소유 고객을 대상으로 신청할 수 있습니다.

단, 출고 이후 13년 이내 차량에 한하며, 공동명의 차량인 경우에는 대출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자동차 담보대출

항목조건
대출 한도최저 300만 ~ 최고 6,000만
대출 금리연 6.4% ~ 17.9%
대출 기간12/24/36/48/60개월 중 택 1
상환 방법원리금 균등상환 방식

현대캐피탈의 자동차 담보대출은 취급 수수료와 중도상환 수수료 등 별도의 수수료가 발생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대출 과정에서 발생되는 근저당설정 비용 및 해지 비용도 현대캐피탈 부담으로 처리되는데, 정상 상환 시에 한합니다.

근저당 설정은 간단한 고객 동의만으로 별도의 서류와 절차 없이 간편하게 처리됩니다.

해지 또한 대출을 종료할 때 자동으로 처리되는데, 일부 타 상품의 근저당 설정을 사용했을 시에는 자동 해지가 어렵습니다.

이용 방법

현대캐피탈의 자동차 담보대출을 신청하기 위해서는 우선, 현대캐피탈 홈페이지에 접속합니다.

현대캐피탈 홈페이지 메뉴에서 ‘신용대출 > 자동차 담보대출’ 항목으로 들어갑니다.

이 곳에서 ‘상담신청’ 버튼을 통해 연락처를 남겨주시면 상담원이 연락드려 상담 후 대출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또한 ‘한도조회’ 버튼을 통해 내 차 담보 가치를 확인하고 개인신용평점 영향없이 대출 한도를 조회할 수 있습니다.

참고로 모바일로 신청할 경우, 전화 및 인터넷으로 신청할 때보다 더 저렴한 금리로 이용 가능합니다.

  • 상환능력에 비해 대출금이 과도할 경우, 귀하의 개인신용평점이 하락할 수 있습니다.
  • 개인신용평점 하락시 금융거래와 관련된 불이익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일정기간 원리금(또는 대출금, 납부대금 등)을 연체할 경우, 모든 원리금을 변제할 의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