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캐피탈 할부형리스 특징 및 이용 방법

현대캐피탈에서 제공하는 할부형리스 상품에 대한 특징 및 이용 방법 등을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현대캐피탈의 할부형리스는 월 납입금은 낮게, 편리함은 높게 할부에 리스의 장점을 더한 상품입니다.

초기비용 부담을 감소시켜주고 부담을 줄여 주는 낮은 월 납입금, 그리고 할부와 동일한 일반 번호판을 사용하는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현대캐피탈 할부형리스

상품 유형이 ‘자동차리스-금융형’인 현대캐피탈의 할부형리스 차량 소유자는 현대캐피탈인데, 일반 번호판을 사용합니다.

이용 가능한 차종은 완성 특장 차량을 제외한 현대 및 기아 자동차의 ‘승용 / 승합 / 상용’입니다.

자동차 보험료율은 고객요율(보험료는 별도로 청구)이고 월 납입금 비용 처리가 가능한데, 업무용 승용차는 업무 사용분에 한합니다.

범칙금 및 과태료는 현대캐피탈이 대행 납부 후에 별도로 청구하고 계약 만기시 옵션은 ‘차량 반납 / 매입 / 이용기간 연장’ 중 택 1입니다.

이용 기간은 ’12/24/36/48/60/72/84’개월 중 택 1이고 약정 주행거리는 연간 5만km입니다.

이용 방법

현대캐피탈의 할부형리스를 신청하기 위해서는 우선, 현대캐피탈 홈페이지에 접속합니다.

현대캐피탈 홈페이지 메뉴에서 ‘자동차금융 > 신차금융 > 할부형리스’ 항목으로 들어갑니다.

이 곳에서 상담을 신청한 다음 상담 후 신청하실 수 있는데, 계약을 체결하기 전에 상품설명서와 약관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상환능력에 비해 대출금이 과도할 경우, 귀하의 개인신용평점이 하락할 수 있습니다.
  • 개인신용평점 하락시 금융거래와 관련된 불이익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일정기간 원리금(또는 대출금, 납부대금 등)을 연체할 경우, 모든 원리금을 변제할 의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