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년식 스포티지 ‘스타일’ 옵션 안내

기아의 23년식 스포티지 차량에서 제공하는 ‘스타일’ 옵션에 대한 구성 및 특징 등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23년식 스포티지 차량의 스타일 옵션은 ‘트렌디 / 프레스티지 / 노블레스 / 시그니처’ 트림에서 선택할 수 있고 가격은 아래와 같습니다.

  • 트렌디 / 프레스티지 : 110만
  • 노블레스 / 시그니처 : 80만

스타일 옵션은 ‘235/55 R19 타이어&전면가공 휠 / LED 포그램프 / 블랙 하이그로시’ 등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23년식 스포티지 ‘스타일’ 옵션

기아-23년식-스포티지-19인치-타티어-전면가공-휠
235/55 R19 타이어&전면가공 휠
기아-23년식-스포티지-LED-포그램프
LED 포그램프

LED 포그램프는 안개 발생시 주변 차량에게 위치를 알려기 위해 사용하는 보조 램프입니다.

기아-23년식-스포티지-블랙-하이그로시
블랙 하이그로시(프론드 범퍼 로워, 리어 범퍼, 도어 가니쉬, 휠아치 몰딩, 테일게이트 가니쉬, 아웃사이드 미러 베이스)
기아-23년식-스포티지-크롬-가니쉬
크롬 가니쉬(라디에이터 그릴 어퍼, 프론트 범퍼, 리어 범퍼, 도어)

차량의 외장 포인트에 블랙 하이그로시(고광택 코팅으로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연출하는 기법) 소재를 적용했습니다.

차량 외장 가니쉬(Garnish : 자동차의 부위를 장식해주는 부품)에 크롬 소재를 적용했습니다.

기아-23년식-스포티지-프로젝션-LED-헤드램프
프로젝션 LED 헤드램프
기아-23년식-스포티지-프론트-LED-턴-시그널-램프
프론트 LED 턴 시그널 램프

야간에 차량의 전방을 비추는 등화장치인 헤드램프에 빛을 모아 쏘는 프로젝션 타입의 LED를 적용하여 야간 시인성을 높여줍니다.

주행 중 주변 차량에게 차선 변경 등의 방향 전환을 알리는 턴 시그널 램프를 LED로 제작하여 높은 시인성을 전달합니다.

기아-23년식-스포티지-고급형-LED-리어콤비네이션-램프
고급형 LED 리어콤비네이션 램프
기아-23년식-스포티지-리어-LED-턴시그널-램프
리어 LED 턴시그널 램프

차량 뒷부분에 있는 램프로 ‘방향지시등 / 포지셔닝 램프 / 후진등 / 브레이크등’을 총칭하는 용어입니다.

스포티지는 샤프한 형상의 리어콤비네이션 램프를 슬림한 수평 그래픽으로 연결하여 안정적인 자세와 와이드한 이미지를 구현하였습니다.

주행 중 주변 차량에게 차선 변경 등의 방향 전환을 알리는 턴 시그널 램프를 LED로 제작하여 높은 시인성을 전달합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