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년식 싼타페 파킹 어시스트 플러스1 옵션 안내

현대의 23년식 싼타페 차량에서 제공하는 파킹 어시스트 플러스1 옵션에 대하여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23년식 싼타페 차량의 파킹 어시스트 플러스1 옵션은 ‘프레스티지’ 트림에서 선택 가능하고 가격은 195만입니다.

파킹 어시스트 플러스1 옵션은 ‘후방 주차 충돌방지 보조 / 원격 스마트 주차 보조 / 퍼들램프 / 블랙 유광 필라 가니쉬 / 클러스터 / 서라운드 뷰 모니터 / 후측방 모니터’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23년식 싼타페 ‘파킹 어시스트 플러스1’ 옵션

현대-23년식-싼타페-후방-주차-충돌방지-보조
후방 주차 충돌방지 보조

후진시 후방 보행자와의 충돌 위험을 감지하여 운전자에게 경고하고 필요시 브레이크 제어를 통해 충동발지를 보조해줍니다.

현대-23년식-싼타페-원격-스마트-주차-보조
원격 스마트 주차 보조

주차 공간이 협소하여 승하차 공간 확보가 곤란한 상황에서 차량에 탑승하지 않아도 외부에서 스마트키를 이용해 차량의 이동을 보조하는 시스템입니다.

현대-23년식-싼타페-퍼들램프
퍼들램프

아웃사이드 미러 하단에 바닥을 비추는 퍼들램프를 장착하여 야간 승/하차시 운전자의 시야 확보에 도움을 줍니다.

현대-23년식-싼타페-블랙-유광-필라-가니쉬
블랙 유광 필라 가니쉬

현대의 23년식 싼타페 차량은 ‘파킹 어시스트 플러스1’ 옵션 선택시 블랙 유광 필라 가니쉬가 적용됩니다.

현대-23년식-싼타페-클러스터
클러스터(12.3인치 컬러 LCD)

12.3인치 고해상도 TFT LCD를 적용하여 시인성을 향상시키고 대화면 클러스터를 통해 차량 및 주행정보를 차별화된 콘텐츠로 제공합니다.

현대-23년식-싼타페-서라운드-뷰-모니터
서라운드 뷰 모니터

차량 앞/뒤/좌/우 360도 모든 상황을 AVN 화면을 통해 볼 수 있는 장치로, 고화질 카메라 및 디지털 영상 전송 방식을 적용해 영상 경계선 없이 선명하고 깨끗한 화질을 제공합니다.

현대-23년식-싼타페-후측방-모니터
후측방 모니터

방향지시등 조작과 연동하여 차선 변경시 아웃사이드 미러의 사각지대 영역을 대폭 개선한 사각 지역 영상을 클러스터에 표시하여 시각적 안전운행을 보조하는 시스템입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