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 23년식 EV6 GT 디자인과 가격표 및 주행거리

기아에서 제공하는 23년식 EV6 GT 차량에 대한 디자인과 가격표 및 주행거리 등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고성능 전기차의 시대, 기아의 23년식 EV6 GT 차량은 예상치 못한 성능을 느낄 수 있는데, 모터 성능은 아래 표를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항목EV6 GT
배터리 용량77.4Km/L
모터 최고 출력430kW / 585ps
모터 최대 토크740Nm

기아의 23년식 EV6 GT 차량 ‘4WD(21inch)’ 기준 전비 및 1회 충전 주행거리는 아래 표와 같습니다.

항목EV6 GT
전비– 복합 전비 : 3.9km/kWh
– 도심 전비 : 4.2km/kWh
– 고속도로 전비 : 3.6km/kWh
1회 충전 주행거리– 복합 주행거리 : 342km
– 도심 주행거리 : 365km
– 고속도로 주행거리 : 312km

기아의 23년식 EV6 GT 차량 크기는 ‘전장 4,695mm / 전폭 1,890mm / 전고 1,545mm’입니다.

23년식 EV6 GT 익스테리어

기아-23년식-EV6-GT-전면-디자인
EV6 GT 전방 모습

기아의 23년식 EV6 GT 차량은 Opposites United가 느껴지는 미래지향적 디자인을 보여줍니다.

강렬한 퍼포먼스가 돋보이는 전면부는 기아의 신규 디자인 철학인 오퍼짓 유나이티드가 적용되었습니다.

이를 통해 풍부한 볼륨에 정교하고 하이테크적인 특징을 결함함으로, 23년식 EV6 GT만의 당당한 캐릭터를 완성했습니다.

그리고 GT만의 강인한 퍼포먼스를 느낄 수 있도록 수직적 형상의 프론트, 리어 범퍼 로워파츠 디자인과 21인치 GT 전용 휠을 통해 스포티한 디자인을 보여줍니다.

기아-23년식-EV6-GT-후면-디자인
EV6 GT 후방 모습

기아의 23년식 EV6 GT는 다이나믹한 측면 실루엣을 제공하는데, 풍부하면서도 날렵함이 느껴지는 사이드 캐틱터 라인을 보여줍니다.

전면부 후드에서부터 후면부 스포일러까지 다이나믹하게 이어지는 캐릭터 라인으로 강력한 존재감을 보여줍니다.

GT만의 차별화된 수직적인 패턴의 조형이 리어 범퍼 하단부와 스키드 플레이트에 적용되어 강인한 인상을 강조하며, GT 전용 엠블럼이 차별화된 감성을 전달합니다.

23년식 EV6 GT 인테리어

기아-23년식-EV6-GT-실내-디자인
EV6 GT 운전석 모습

기아의 23년식 EV6 GT 차량은 프리미엄 퍼포먼스를 체감할 수 있는 감성의 인테리어를 제공합니다.

스웨이드 스포츠 버킷 시트에서 느껴지는 질감과 스포티한 디자인, 사운드까지 퍼포먼스를 입체적으로 체감할 수 있는 하이엔드 감성의 고급스러움을 담고 있습니다.

기아-23년식-EV6-GT-내부-디자인
EV6 GT 실내 모습

특히, 퍼포먼스 주행 중에 운전자를 지지해주는 스웨이드 스포츠 버킷 시트는 전용 지오닉 패턴과 네온 컬러 포인트 등 GT만의 스포티한 디자인과 안락함으로 드라이빙의 즐거움을 더합니다.

23년식 EV6 GT 가격표

트림가격
GT76,680,000

보다 자세한 기아의 23년식 EV6 GT 차량에 대한 카탈로그 및 가격표를 확인하기 위해서는 기아자동차 홈페이지에 접속합니다.

기아자동차 홈페이지 메뉴에서 ‘차량 > EV & PBV’ 항목을 통해 ‘EV6 GT’를 선택합니다.

이 곳에서 ‘카탈로그’ 버튼 또는 ‘가격표’ 버튼을 통해 카탈로그 및 가격표를 다운받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성능

기아의 23년식 EV6 GT 차량은 기아 EV 기술력의 총결합체로, 일상의 영역에서 스포티하면서도 안정적인 주행을 선사합니다.

폭발적인 가속 성능으로 정지 상태에서 시속 100km까지 제로백이 3.5초 소요되고 585마력 및 최고 시속 260km의 강력한 주행 성능을 바탕으로 고성능 드라이빙 퍼포먼스를 느낄 수 있습니다.

전자식 차동제한장치의 경우 좌우 바퀴의 구동력을 능동적으로 제어하여 고속 선회시 핸들링 성능 향상 및 구동력 손실을 보완해 줍니다.

그리고 전자 제어 서스펜션의 경우 주행 모드에 따라 안정적인 승차감과 우수한 핸들링 성능을 구현합니다.

23년식 EV6 GT 차량은 기존 모델 대비 더 커진 대구경 브레이크와 모노블록 캘리퍼가 전륜에 장착되어 고성능에 걸맞은 제동력을 제공합니다.

21인치 다이나믹한 디자인의 휠과 고성능 썸머 타이어, 네온 포인트 컬러가 적용된 캘리퍼는 시각적으로 강렬한 감성을 전달하고 안정적이면서도 스포티한 주행을 제공합니다.

최대 성능을 이끌어 낼 수 있는 ‘GT 드라이브 모드’는 모터와 브레이크, 스티어링, 댐퍼, e-LSD, ESC까지 세팅을 최적화 하여 폭발적인 가속 성능과 다이나믹한 핸들링 및 주행을 제공합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