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년식 K8 ‘HUD팩 + 스마트 커넥트’ 옵션 안내

기아의 23년식 K8 차량에서 제공하는 ‘HUD팩 + 스마트 커넥트’ 옵션에 대한 구성 및 특징 등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23년식 K8의 HUD팩+스마트커넥트 옵션은 ‘노블레스 / 시그니처 / 시그니처 스페셜’ 트림에서 선택할 수 있고 가격은 165만입니다.

HUD팩+스마트커넥트 옵션은 ‘헤드업 디스플레이 / 터치타입 아웃사이드 도어 핸들 / 오토디포그 / 보조 배터리 / 빌트인캠 / 기아 디지털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23년식 K8 ‘HUD팩 + 스마트 커넥트’ 옵션

기아-23년식-K8-헤드업-디스플레이
헤드업 디스플레이

12인치 윈드쉴드 타입의 고화질 헤드업 디스플레이를 적용해 운전자 시선 이동을 최소화함으로써 안전성과 편의성을 높였습니다.

기아-23년식-K8-터치타입-아웃사이드-도어-핸들
터치타입 아웃사이드 도어 핸들

앞좌석 아웃사이드 도어 핸들의 버튼을 터치 타입으로 제작하여 기아 디지털 키 사용이 가능합니다.

기아-23년식-K8-오토디포그
오토디포그

히터나 에어컨 작동 상태일때 차량 앞유리의 습기가 감지되면 자동으로 습기를 제거하여 운전자의 시야를 확보함으로써 안전운전을 가능하게 하는 장치입니다.

기아-23년식-K8-빌트인캠
빌트인캠
기아-23년식-K8-보조-배터리
보조 배터리

빌트인캠은 주행 중 전/후방 카메라를 통해 영상을 기록하고 스마트폰으로 전송할 수 있는 영상 기록 장치이고 보조 배터리는 빌트인캠 주차 녹화 기능을 사용하기 위해 필요한 보조 상품입니다.

기아-23년식-K8-디지털키
기아 디지털 키

스마트키 없이도 NFC가 장착된 스마트폰이나 카드키로 도어 및 시동을 급접 제어할 수 있고 BLE 기능을 활용하면 약 10m 내에서 도어 및 시동의 원격 제어가 가능합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