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 23년식 코나 하이브리드 디자인과 가격표 및 연비

현대에서 제공하는 23년식 코나 하이브리드(The all-new KONA Hybrid) 차량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현대의 23년식 코나 하이브리드 차량은 최적화된 하이브리드 시스템을 통해 높은 효율을 제공하는데, 엔진 성능은 아래 표와 같습니다.

항목스마트스트림 가솔린 1.6 하이브리드
배기량1,580cc
최고 출력105PS / 5,700rpm
최대 토크14.7kgf.m / 4,000rpm
모터 최고출력32kW
모터 최대토크170Nm
시스템 최고출력141PS / 5,700rpm

현대의 23년식 코나 하이브리드 차량 크기는 ‘전장 4,350mm / 전폭 1,825mm / 전고 1,580mm’입니다.

23년식 코나 하이브리드 익스테리어

현대-23년식-코나-하이브리드-전방-디자인

현대의 23년식 코나 하이브리드 차량은 심플한 볼륨 대비 날렵한 캐릭터 라인, 미래지향적인 디자인과 세련된 디테일로 독보적인 스타일을 완성하였습니다.

전면부의 경우 라디에이터 그릴을 대신해 입체감 있는 가니시와 볼드한 스키드 플레이트로 구성된 프론트 범퍼로 정제되면서도 SUV다운 강인한 이미지를 연출합니다.

프론트 실버 스키드 플레이트의 경우 러기드한 형태의 제품 디자인에서 영감을 받은 요소들을 활용해 미래지향적인 이미지를 강조합니다.

현대-23년식-코나-하이브리드-후방-디자인

현대의 23년식 코나 하이브리드 차량은 기본으로 제공하는 제동등과 별도로 장착되어 브레이크 작동시 후방 주행 차량에게 제동을 알려 후방 추돌 상황을 방지하는 스포일러 통합형 보조제동등이 적용되었습니다.

특히, 현대자동차의 차세대 시그니처 라이팅인 수평형 테일램프를 전면부와 동일하게 후면부에도 적용하여 미래지향적 이미지를 극대화하였습니다.

23년식 코나 하이브리드 인테리어

현대-23년식-코나-하이브리드-실내-디자인

현대의 23년식 코나 하이브리드 차량은 슬림하고 와이드한 수평형 레이아웃에 하이테크한 인테리어 요소가 더해 유니크한 분위기를 연출합니다.

하이브리드 전용 콘텐츠로 차량의 주행 정보 및 연비 정보, 에너지 흐름도, ECO 드라이빙 등 다양한 전용 콘텐츠로 운전의 즐거움과 스마트한 경험을 제공합니다.

그리고 전방 교통 흐름 및 내비게이션 경로 안내 정보를 이용해 자동으로 회생제동량을 조절하여 감속함으로써 불필요한 브레이크 및 가속 페달 작동을 최소화하여 에너지 효율을 높이고 운전 피로를 줄여줍니다.

23년식 코나 하이브리드 가격표

트림가격
모던31,770,000
프리미엄33,580,000
인스퍼레이션36,780,000

성능

현대의 23년식 코나 하이브리드 차량은 안정적인 주행 성능을 바탕으로 편안한 승차감을 전달합니다.

e-Motion Drive의 경우 급격한 코너링 시 모터가 브레이크, 변속, 구동 토크 등을 효과적으로 제어하여 끊김없는 가속과 안정된 코너링 성능을 구현합니다.

후륜 멀티링크 서스펜션의 경우 노면 접지력을 향상시키고 충격을 분산, 차체로 전달되는 진동을 최소화합니다.

그리고 이중 접합 차음 유리, 아웃미러 컷라인 씰 적용으로 윈드 노이즈를 최소화하고 차폐감을 강화하였습니다.

또한 외부 소음 유입 저감을 위해 플로어 카펫 언더 패드를 적용하였고 후륜 멤버 부싱을 적용하여 노면 진동 유입을 최소화하였습니다.

그 외에도 첨단 운전자 보조 시스템으로 안전하고 편리한 주행과 주차 환경을 제공합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