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 23년식 그랜저 하이브리드 디자인과 가격표 및 연비

현대의 23년식 그랜저 하이브리드 차량에 대한 디자인과 가격표 및 연비 등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현대의 23년식 그랜저 하이브리드 차량은 세상의 기대와 예상을 뛰어넘어 스스로 혁신하는데, 엔진 성능은 아래 표와 같습니다.

항목스마트스트림 가솔린 1.6터보 하이브리드
배기량1,598cc
최고 출력180PS / 5,500rpm
최대 토크27.0kgf.m / 1,500rpm

현대의 23년식 그랜저 하이브리드 ‘스마트스트림 1.6터보 하이드리브(18inch)’ 기준 연비는 아래 표와 같습니다.

항목스마트스트림 가솔린 1.6터보 하이브리드
복합 연비18.0Km/L
도심 연비18.0Km/L
고속도로 연비17.9Km/L

현대의 23년식 그랜저 하이브리드 차량 크기는 ‘전장 5,035mm / 전폭 1,880mm / 전고 1,460mm’입니다.

23년식 그랜저 하이브리드 익스테리어

현대-23년식-그랜저-하이브리드-전방-디자인

현대의 23년식 그랜저 하이브리드 차량은 아름다운 비례 위에 매끈하게 다듬어진 면과 미래지향적인 수평형 램프 디자인을 더해 플래그십 세단의 고급스러움과 존재감을 완성했습니다.

고급스럽고 강건한 전면부 이미지와 조화를 이루는 라운딩 스퀘어 디자인의 Full LED 헤드램프를 탑재했습니다.

수평형 LED 램프의 경우 LED DRL/포지셔닝/방향지시등 기능이 통합되어 단절감 없는 일체형 구조로 미래지향적인 디자인을 적용했습니다.

그 외에도 23년식 그랜저 하이브리드 차량에는 파라메트릭 패턴 라디에이터 그릴과 파노라마 선루프 등이 적용되었습니다.

현대-23년식-그랜저-하이브리드-후방-디자인

현대의 23년식 그랜저 하이브리드 차량은 수평형 LED 램프와 연계감을 갖는 디자인으로, 후미등과 제동등 기능이 일체형 구조처럼 보이도록 하여 슬림한 라인을 갖는 것이 특징입니다.

주차, 주행 시에는 도어 내측에 숨겨져 있다가 승하차 시 자동으로 전개 및 수납되는 오토 플러시 타입의 도어 핸들이 적용되었습니다.

그리고 프레임리스 도어를 적용하여 도어 오픈시 심플하고 스포티한 이미지를 제공합니다.

그 외에도 23년식 그랜저 하이브리드 차량에는 오페라 글래스와 20인치 알로이 휠 등이 적용되었습니다.

23년식 그랜저 하이브리드 인테리어

현대-23년식-그랜저-하이브리드-실내-디자인

현대의 23년식 그랜저 하이브리드 차량은 탑승자를 편안하게 감싸는 랩 어라운드 구조와 프리미엄 리얼 소재가 아늑하고 고급스러운 공간감을 연출합니다.

앰비언트 램프의 경우 주행 상황과 연동하여 다양한 컬러와 운동감으로 순차 점등됩니다.

인터랙티브 라이트는 이벤트 조명으로 일정 시간 이후 소등되며, 사용자의 선호에 따라 다양한 컬러 선택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후진 가이드 램프와 모노포스트 헤드레스트 등 다양한 편의 기능을 보완하여 운전자 개개인의 취향에 맞췄습니다.

23년식 그랜저 하이브리드 가격표

트림가격
프리미엄44,580,000
익스클루시브49,530,000
캘리그래피53,630,000

성능

현대의 23년식 그랜저 하이브리드 차량은 e-Motion Drive의 다이나믹한 성능과 매끄러운 주행 감성으로 하이브리드의 만족감을 업그레이드 했습니다.

차량의 전기 모터 사용량과 하이브리드 연비 등 하이브리드 주행에 특화된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합니다.

내비게이션의 도로 정보와 차량의 주행 상태를 종합해 저속 정체 구간으로 판단될 경우, 변속 패턴과 엔진 시동 시점을 전략적으로 변경하여 반복적인 가/감속에 따른 불필요한 조작을 줄이고 승차감을 향상시켰습니다.

전방 카메라와 내비게이션을 통해 전방의 노면 정보를 미리 인지하여 노면에 적합한 서스펜션 감쇠력 제어로 최적화된 승차감을 제공합니다.

그 외에도 23년식 그랜저 하이브리드 차량은 첨단 운전자 보조 시스템으로 안전하고 편리한 주행과 주차 환경을 제공합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