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츠 23년식 A클래스 해치백 디자인과 가격표 및 연비

벤츠에서 제공하는 23년식 A클래스 해치백 차량에 대한 디자인과 가격표 및 연비 등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A220 Hatch’ 모델 기준 벤츠의 23년식 A클래스 해치백 차량 제로백은 6.9초이고 최고 속도는 240km/h입니다.

벤츠의 23년식 A클래스 해치백 차량 복합 연비는 11.9Km/L이고 최고 출력은 ‘190ps / 5,500~6,100rpm’입니다.

23년식 A클래스 해치백 익스테리어

벤츠-23년식-A클래스-해치백-전면-디자인
A클래스 해치백 전방 모습

간결하고 명료한 디자인 철학이 깃든, 벤츠의 23년식 A클래스 해치백 차량은 더욱 순수하게 처리된 표면과 간결한 디테일이 특징입니다.

크림 핀이 장착된 스포티한 다이아몬드 라디에이터 그릴과 하이그로시 블랙 컬러 도장된 디스크(AMG 라인)가 적용되었습니다.

그리고 LED 고성능 헤드램프가 적용되었는데, 이를 통해 최적의 시야를 보장합니다.

벤츠-23년식-A클래스-해치백-후면-디자인
A클래스 해치백 후방 모습

슬라이딩 선루프를 통해 카브리올레 또는 로드스터와 같은 오픈 에어 드라이빙을 느낄 수 있는데, 선루프가 닫혀 있을 때도 실내 공간을 더욱 밝게 해주어 경쾌하고 편안한 기분을 줍니다.

AMG 나이트 패키지는 한층 감성적인 멋을 발휘하여 차량에 스포티한 감성을 더해주는데, 나이트 패키지만의 다양한 블랙 하이그로시 디자인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23년식 A클래스 해치백 인테리어

벤츠-23년식-A클래스-해치백-실내-디자인
A클래스 해치백 운전석 모습

탑승자를 포근하게 껴안아 주는 듯한, 벤츠의 23년식 A클래스 해치백 차량은 계기판 패널과 센터 콘솔, 그리고 도어 트림 간의 이음부가 자연스럽게 이어지는 랩 어라운드 디자인이 돋보입니다.

세련된 가죽 커버가 다기능 스포츠 스티어링 휠을 품격을 더하며, 차량을 한층 더 돋보이게 만들어줍니다.

그리고 멀티미디어/터치 기능을 제공하는 10.25인치 고해상도 디지털 계기판이 기본 사양으로 제공됩니다.

또한 센터 콘솔의 중앙에 터치패드를 통해 차량의 모든 시스템을 쉽고 빠르게 조작할 수 있습니다.

벤츠-23년식-A클래스-해치백-내부-디자인
A클래스 해치백 뒷좌석 모습

고급 천연 가죽을 사용해 차량 내부에 미적 감각을 더해주고 시트의 품격을 높였으며, 계기판 패널과 차량 모서리에 탑 스티칭이 적용되어 아름답고 매력적인 미적 감각을 생생하게 전달합니다.

앰비언트 라이트를 사용해 개인의 취향이나 기분에 따라 실내 분위기를 바꿀 수 있는데, 총 64개 색상의 조명은 도어나 대시보드 등을 밝혀주고 온도 조절시 컬러로 피드백을 제공합니다.

23년식 A클래스 해치백 가격표

트림가격
A 220 Hatch44,500,000

보다 자세한 23년식 A클래스 해치백 차량에 대한 카탈로그 및 가격표를 확인하기 위해서는 메르세데스-벤츠 홈페이지에 접속합니다.

홈페이지 메뉴에서 ‘Models > Hatchback > A-Class Hatchback’ 항목을 통해 카탈로그와 가격표 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성능

15mm 낮게 설계된 서스펜션은 특수하게 조정된 스프링 및 댐퍼와 함께 작동하며 역동적이면서도 더욱 편안한 주행을 제공합니다.

어댑티브 댐핑 시스템이 적용된 서스펜션은 커브길에서 주행의 즐거움과 장거리 주행시 높은 편의성 등 다채로운 매력을 선사합니다.

‘컴포트’에서 ‘스포츠’까지 서스펜션 강도를 조정할 수 있고 서스펜션 레벨과 스포츠 다이렉트 스티어링 시스템을 통해 더욱 역동적인 주행을 제공합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