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디 23년식 ‘A5 카브리올레’ 디자인과 가격표 및 연비는?

아우디에서 제공하는 23년식 ‘A5 카브리올레’ 차량에 대한 디자인과 가격표 및 연비 등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짜릿하게 느껴지는 진정한 운전의 즐거움, 아우디의 23년식 A5 카브리올레 차량은 현대적인 디자인과 첨단 기술, 강력한 엔진을 통해 새로운 수준의 역동성과 진정한 자유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배기량은 1,984cc이고 복합 연비는 10.7Km/L(도심 9.5Km/L, 고속도로 12.5Km/L)입니다.

차량 크기는 ‘전장 4,705mm / 전고 1,390mm / 전폭 1,845mm’이고 휠베이스는 2,765mm입니다.

23년식 A5 카브리올레 익스테리어

아우디-23년식-A5-카브리올레-전면-디자인
A5 카브리올레 전방 모습

어떤 각도에서나 아름다운 자태, 아우디의 23년식 A5 카브리올레 차량은 오픈 드라이빙이 주는 짜릿한 해방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모든 각도에서 스포티함과 매력이 눈길을 사로잡는데, 널찍한 공기 흡입구와 크롬 트림이 스포티한 앞모습을 완성합니다.

LED 기술이 적용된 헤드라이트가 기본 장착되는데, 출근길과 귀갓길에 역동적인 라이트 점멸로 색다른 경험을 제공하는 ‘Coming-Home / Leaving-Home’ 기능도 포함됩니다.

아우디-23년식-A5-카브리올레-후면-디자인
A5 카브리올레 후방 모습

디퓨저를 수직으로 가로지르는 매트 알루미늄 실버 마감의 트림과 사다리꼴의 테일파이프 트림은 널찍한 뒷모습을 부각시켜줍니다.

닫힌 상태의 소프트톱은 전체 디자인에 우아하게 녹아드는데, 시속 50km 이하로 주행시 소프트톱을 열고 닫는데 각각 15초와 18초가 소요됩니다.

23년식 A5 카브리올레 인테리어

아우디-23년식-A5-카브리올레-실내-디자인
A5 카브리올레 운전석 모습

타협이 필요없는 공간 디자인, 아우디의 23년식 A5 카브리올레 차량 실내는 수평으로 배치된 다양한 디자인 요소와 새롭게 디자인된 센터 콘솔, 글래스룩 도어 트림으로 넓은 공간감을 제공합니다.

진보적인 인테리어는 고품질 소재와 첨단 인포테인먼트 시스템, LED 앰비언트 라이팅으로 한층 더 돋보입니다.

아우디 폰 박스로 고음질 통화와 무선 충전의 편리함을 경험할 수 있고 차량의 키가 없어도 아우디 커넥트 키와 스마트폰으로 차량을 잠그거나 열 수 있습니다.

가죽으로 감싸진 3-스포크 디자인 다기능 가죽 스티어링 휠의 경우 다양한 기능을 쉽게 제어할 수 있고 운전자 편의를 위한 열선 내장 및 시프트 패들이 내장되어 있습니다.

아우디-23년식-A5-카브리올레-내부-디자인
A5 카브리올레 실내 모습

앞좌석 스포츠 시트의 경우 스포츠 시트의 확장된 사이드 볼스터가 선회시 더욱 안정적인 측면 지지 기능을 제공합니다.

시트의 전/후 위치와 높이, 등받이 및 시트 쿠션의 각도, 그리고 요추 지지대를 전동으로 조절할 수 있고 허벅지 지지대 길이 조절이 가능합니다.

가죽 시트의 경우 우수한 품질의 가죽과 오랜 전통의 장인정신이 측면을 단단히 지지하고 어깨를 견고하게 잡아주는 기능적인 디자인의 시트입니다.

23년식 A5 카브리올레 가격표

트림가격
45 TFSI quattro Premium79,378,000

보다 자세한 23년식 A5 카브리올레 차량에 대한 카탈로그와 가격표를 확인하기 위해서는 아우디 홈페이지에 접속합니다.

아우디 홈페이지 메뉴에서 ‘Models > 모델 선택 > A5’ 항목에서 ‘A5 Cabriolet’을 선택하여 카탈로그와 가격표 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성능

거부할 수 없는 스포티함과 탁월한 주행감을 제공하는데, 원하는 여유로운 주행과 조작, 다이내믹, 컴포트, 자동, 개별 맞춤형, 효율 모드 중 선택할 수 있는 아우디 드라이브 셀렉트로 상황에 맞게 취향대로 다양한 주행감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참고로 콰트로 구성 시스템의 경우 주행 상황에 맞게 구동력을 배분하여 주행 중 역동감과 효율성을 향상시켜줍니다.

운전자 보조 시스템들은 혁신 기술로 여정을 지원해주는데, 하차할 때 뒤에서 차량이 갑자기 접근해오는 경우 하차 경고 시스템으로 도어 LED가 점멸하며 경고를 제공합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