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디 23년식 ‘A5 쿠페’ 디자인과 가격표 및 연비는?

아우디에서 제공하는 23년식 ‘A5 쿠페’ 차량에 대한 디자인과 가격표 및 연비 등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모두의 시선을 끄는 디자인 아이콘, 아우디의 23년식 A5 쿠페 차량은 한층 넓고 낮은 형상으로 우아함을 과시합니다.

매력적인 겉모습 속에는 첨단 기술과 강력한 엔진이 숨겨져 있는데, 배기량은 1,984cc이고 연비는 아래 표와 같습니다.

항목45 TFSI quattro Premium
복합 연비10.9Km/L
도심 연비9.4Km/L
고속도로 연비12.0Km/L

23년식 A5 쿠페 익스테리어

아우디-23년식-A5-쿠페-전면-디자인
A5 쿠페 전방 모습

어떤 각도에나 아름다운 자태, 아우디의 23년식 A5 쿠페 차량은 널찍한 공기 흡입구와 크롬 트림으로 스포티한 앞태를 뽐내며, 우아한 3-도어 모델의 새로운 디자인 언어가 적용되었습니다.

간결해진 새로운 디자인의 아우디 LED 헤드라이트와 테일라이트는 지능적으로 밝기를 조절해줍니다.

조사 범위가 길어진 레이저 라이트 옵션은 훨씬 더 먼 거리를 밝혀주고 다이내믹 턴 시그널을 포함한 매트릭스 LED 헤드라이트 옵션은 역동적인 라이트 점멸로 색다른 경험을 제공합니다.

아우디-23년식-A5-쿠페-후면-디자인
A5 쿠페 후방 모습

중앙에 도드라진 선이 측면의 스포티함을 강조하고 디퓨저를 수직으로 가로지르는 매트 알루미늄 실버 마감의 트림과 사다리꼴의 테일파이프 트림은 널찍한 뒷태를 더욱 부각시켜줍니다.

차량 크기는 ‘전장 4,705mm / 전고 1,375mm / 전폭 1,845mm’이고 휠베이스는 2,766mm입니다.

23년식 A5 쿠페 인테리어

아우디-23년식-A5-쿠페-실내-디자인
A5 쿠페 앞좌석 모습

터치스크린을 제공하는 12.3인치 MMI 내비게이션 버츄얼 콕핏이 적용되어 간단한 조작만으로도 디지털 세상을 직관적으로 제어할 수 있습니다.

직관적인 메뉴 안내 및 간결하게 중요한 주행 관련 정보만 보기 쉽게 표시해주는 운전자 중심의 디스플레이 버츄얼 콕핏으로 편안한 운행을 즐길 수 있습니다.

아우디-23년식-A5-쿠페-내부-디자인
A5 쿠페 실내 모습

감각적인 실내 공간, 아우디의 23년식 A5 쿠페 차량은 뛰어난 공간감으로 그 이상을 보여줍니다.

더 넓어진 실내 덕분에 충분한 적재 공간을 제공하고 넓은 공간감은 수평으로 배치된 다양한 디자인 요소, 새롭게 디자인된 센터 콘솔, 글래스룩 도어 트림으로 강조됩니다.

S 라인 디자인 패키지는 실내에 한층 더 또렷한 개성을 더하고 최첨단 인포테인먼트 시스템과 앰비언트 라이팅은 인테리어에 진보적인 우아함을 더해줍니다.

23년식 A5 쿠페 가격표

트림가격
45 TFSI quattro Premium70,543,000

보다 자세한 23년식 A5 쿠페 차량에 대한 카탈로그와 가격표를 확인하기 위해서는 아우디 홈페이지에 접속합니다.

아우디 홈페이지 메뉴에서 ‘Models > 모델 선택 > A5’ 항목에서 ‘A5 Coupe’ 선택 후 카탈로그와 가격표 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성능

아우디의 23년식 A5 쿠페 차량은 다이나믹한 주행 경험과 거부할 수 없는 스포티함 및 탁월한 주행감을 제공합니다.

다이내믹, 컴포트, 자동, 개별 맞춤형, 효율 모드 중 선택할 수 있는 아우디 드라이브 셀렉트로 상황에 맞게, 취향대로 다양한 주행감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콰트로 구동 시스템은 주행 상황에 맞게 구동력을 배분하여 주행 중 역동감과 효율성을 향상시켜 줍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