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디 23년식 ‘A8’ 디자인과 가격표 및 연비는?

아우디에서 제공하는 23년식 ‘A8’ 차량에 대한 디자인과 가격표 및 연비 등을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새로운 차원의 직관적인 조작 컨셉, 아우디의 23년식 A8 차량은 더 넓어진 공간을 제공하고 아름다운 디자인과 혁신적인 기술을 갖춰 편안하고 매력적인 주행 경험을 선사합니다.

배기량은 2,967cc이고 복합 연비는 11.4Km/L(도심 10.0Km/L, 고속도로 13.7Km/L)입니다.

차량 크기는 ‘전장 5,190mm / 전고 1,510mm / 전폭 1,945mm’이고 휠베이스는 2,998mm입니다.

23년식 A8 익스테리어

아우디-23년식-A8-전면-디자인
A8 전방 모습

테라 그레이 메탈 컬러, 아우디의 23년식 A8 차량은 우아한 디자인 요소들로 스포티한 우아함과 세련미를 표현합니다.

라디에이터 보호 그릴과 범퍼의 인상적인 디테일, 동적인 루프 아치와 어디서나 알아볼 수 있는 콰트로 구조는 깊은 첫인상을 남깁니다.

새로운 헤드라이트 디자인과 진보적인 라디에이터 보호 그릴, 그리고 범퍼의 개선된 흡기 그릴은 고유한 특징을 한층 더 부각시킵니다.

아우디-23년식-A8-후면-디자인
A8 후방 모습

강력한 성능을 엿볼 수 있는 역동적인 디자인, 아우디의 23년식 A8 차량 리어 라이트에 적용된 OLED 기술은 매혹적이고 인상적인 라이트 디자인을 완성합니다.

특대형 선루프 글라스가 특별하고 쾌적한 분위기를 연출하는데, 파노라믹 글라스 선루프를 열면 내부 공기 순환과 자연 환기가 가능하고 루프의 표면은 진보적인 외관 디자인을 강조합니다.

23년식 A8 인테리어

아우디-23년식-A8-실내-디자인
A8 앞좌석 모습

실내 디자인의 고품질 소재와 정교한 마감으로 23년식 A8 차량의 고급스러움을 경험할 수 있는데, 앞좌석의 컴포트 컨투어 시트와 뒷좌석의 헤드레스트가 모든 주행을 즐겁고 편안한 여행으로 만들어줍니다.

실내 디자인은 고품질 소재와 최고급 마감재로 이루어져 있는데, 확장된 헤드룸과 레그룸으로 넉넉한 공간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앞좌석 컴포트 컨투어 시트의 메모리 기능을 통해 개인 시트 설정을 저장할 수 있고 시트 통풍 및 마사지 기능은 럭셔리함을 한 단계 더 끌어올려줍니다.

아우디-23년식-A8-내부-디자인
A8 뒷좌석 모습

뒷좌석 디스플레이 화면을 통해 개인 기기의 콘텐츠를 연결하고 간단한 터치로 편의 기능과 엔터테인먼트 기능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뒷좌석의 탁월한 실내 음향이 나만의 편안한 공간을 선사하는데, 펄 베이지 색상의 발코나 천공 가죽으로 제작된 편안한 맞춤형 컨투어 시트에서 여유롭게 휴식을 취할 수 있습니다.

앞좌석의 통합 디스플레이에 개인 기기의 콘텐츠를 노출하고 비디오 스트림을 시청하는 등 다양한 앱을 사용하실 수 있고 리어 시트 리모컨을 사용해 온도와 시트 및 편의 기능을 개별적으로 조정할 수도 있습니다.

23년식 A8 가격표

트림가격
50 TDI quattro Premium142,520,000원

보다 자세한 23년식 A8 차량에 대한 카탈로그와 가격표를 확인하기 위해서는 아우디 홈페이지에 접속합니다.

아우디 홈페이지 메뉴에서 ‘Models > 모델 선택 > A8’ 항목에서 ‘A8’ 선택 후 카탈로그와 가격표 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