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타 23년식 ‘캠리 하이브리드’ 디자인과 가격표 및 연비는?

토요타에서 제공하는 23년식 ‘캠리 하이브리드’ 차량에 대한 디자인과 가격표 및 연비 등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새롭게 출시된, 토요타의 23년식 캠리 하이브리드 차량은 3가지 트림으로 감각적인 변화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배기량은 2,487cc이고 복합 연비는 17.1Km/L(도심 17.3Km/L, 고속도로 16.8Km/L)입니다.

항목직렬 4기통 가솔린 엔진
(D-45)
최고 출력– 엔진출력 : 178PS / 5,700rpm
– 전기모터 출력 : 120PS
– 총 시스템 출력 : 211PS
최대 토크22.5kg.m / 3,600~5,200rpm

차량 크기는 ‘전장 4,895mm / 전폭 1,840mm / 전고 1,445mm’이고 휠베이스는 2,825mm입니다.

23년식 캠리 하이브리드 익스테리어

토요타-캠리-하이브리드-전면-디자인
캠리 하이브리드 전방 모습

XSE 트림의 경우 스포티 허니콤 그릴을 적용하여 더욱 강렬하고 유니크한 인상을 표현하였습니다.

LE/XLE 트림의 경우 와이드 크롬 엣지 그릴을 적용하여 감각적이고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을 완성했습니다.

바이-빔 풀 LED 헤드램프가 전면 디자인에 개성을 더해주고 안에서 밖으로 확장되는 느낌으로 적용된 주간 주행등이 정교한 깊이감을 보여줍니다.

토요타-23년식-캠리-하이브리드-후면-디자인
캠리 하이브리드 후방 모습

LED 리어 콤비네이션 램프가 적용되었는데, 라인 발광과 점각 발광의 2가지 타입 LED 방식을 중첩시켜 고급스러울 뿐만 아니라, 블랙 컬러의 익스텐션으로 더욱 강인한 후면 이미지를 보여줍니다.

새로운 디자인의 18인치 알로이 휠은 슬림 실버 스포크가 다크한 컬러의 스포크와 어우러져 더욱 다이내믹하고 날렵한 인상을 제공합니다.

23년식 캠리 하이브리드 인테리어

토요타-23년식-캠리-하이브리드-실내-디자인
캠리 하이브리드 운전석 모습

TNGA 플랫폼이 적용되어 안정적이고 스포티한 드라이빙 포지션과 개방감 있는 운전 시야를 제공합니다.

또한 콘솔 패널과 도어 스위치 패널, 그리고 스티어링 휠 패드 등의 디자인이 개선되어 더욱 감각적인 인테리어를 구현했습니다.

직관적으로 컨트롤이 가능한 9인치 플로팅 타입의 센터 디스플레이가 탑재되어 다양한 미디어 정보와 내비게이션 사용이 가능합니다.

7인치 멀티 인포메이션 디스플레이는 주행에 필요한 정보를 직관적으로 확인할 수 있어 시야의 분산을 줄이고 주행 상황에 집중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토요타-23년식-캠리-하이브리드-내부-디자인
캠리 하이브리드 실내 모습

인스트루먼트 패널의 역동적인 레이아웃은 운전석과 동반석에 상호 독립적인 공간을 제공합니다.

체인 링크 패턴 트림 및 블랙 엔지니어드 우드 트림, 그리고 티타늄 라인 패턴 트림과 조화를 이루어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를 완성하였습니다.

참고로 하이브리드 배터리를 뒷좌석 아래로 배치해 넉넉한 트렁크 공간을 활용할 수 있고 뒷좌석에 6:4 폴딩 시트가 적용되어 큰 짐도 편리하게 옮기고 적재할 수 있습니다.

23년식 캠리 하이브리드 가격표

트림가격
LE38,570,000
XLE43,960,000
XSE44,550,000

보다 자세한 23년식 캠리 하이브리드 차량에 대한 카탈로그와 가격표를 확인하기 위해서는 토요타 홈페이지에 접속합니다.

토요타 홈페이지 메뉴에서 ‘MODELS > CAMRY HYBRID(HEV)’ 항목으로 들어가, 카탈로그와 가격표 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성능

2.5L 다이내믹 포스 엔진과 2개의 전기 모터의 조화로 강력한 가속력과 고효율을 연비를 구현하였습니다.

토요타의 하이브리드 기술력을 바탕으로 소형화-경량화된 하이브리드 시스템을 통해 역동적인 퍼포먼스 뿐만 아니라, 친환경성까지 모두 실현했습니다.

저중심 설계의 TNGA 플랫폼이 적용되어 관능적인 디자인 뿐만 아니라, 승차감과 고속 안정성을 확보하였고 차량 프론트 부분의 경량화로 경쾌한 핸들링과 주행 경험을 제공합니다.

드라이빙 모드 셀렉터를 통해 운전 성향과 주행 상황에 맞게 드라이빙 모드를 변경할 수 있고 패들 시프트를 이용해 주행시 스티어링 휠에서 손을 떼지 않고도 고단 및 저단 변속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한층 강화된 긴급 제동 보조 시스템과 다이내믹 레이더 크루즈 컨트롤, 차선 추적 어시스트, 오토매틱 하이빔 이렇게 4가지 예방안전기술이 적용되었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