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츠 23년식 ‘E클래스 카브리올레’ 디자인과 가격표 및 연비는?

벤츠에서 제공하는 23년식 E클래스 카브리올레 차량에 대한 디자인과 가격표 및 연비 등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역동성이 강조된 디자인, 벤츠의 23년식 E클래스 카브리올레 차량은 더욱 직관적으로 탄생한 대시보드와 오픈에어 컴포트는 그 어느 때보다 뛰어납니다.

최고 출력은 ‘367ps / 5,500~6,100rpm’이고 최대 토크는 ’51kg.m / 1,600~4,500rpm’입니다.

배기량은 2,999cc이고 복합 연비는 9.7Km/L(도심 8.7Km/L, 고속도로 11.2Km/L)입니다.

23년식 E클래스 카브리올레 익스테리어

벤츠-23년식-E클래스-카브리올레-전면-디자인
E클래스 카브리올레 전방 모습

시선을 사로잡는, 벤츠의 23년식 E클래스 카브리올레 차량은 역동적인 디자인으로, 디테일한 요소에도 자연스럽게 녹아 있습니다.

스포티하면서도 절제된 라인이 동시에 표현되는 순수한 디자인으로 새롭게 탄생하여 차별성과 역동성을 드러냅니다.

벤츠-23년식-E클래스-카브리올레-후면-디자인
E클래스 카브리올레 후방 모습

새로워진 테일 램프 LED 디자인과 파워돔이 있는 역동적인 프론트, 그리고 20인치 AMG 멀티 스포크 알로이 휠이 특징입니다.

차량 크기는 ‘전장 4,855mm / 전고 1,435mm / 전폭 1,860mm’이고 휠베이스는 2,875mm입니다.

23년식 E클래스 카브리올레 인테리어

벤츠-23년식-E클래스-카브리올레-실내-디자인
E클래스 카브리올레 운전석 모습

미니멀리즘이 인테리어에 적용된, 벤츠의 23년식 E클래스 카브리올레 차량은 역동적인 존재감이 드러나는 스포티한 인테리어를 제공합니다.

말이 필요없는 사운드, 부메스터 서라운드 사운드 시스템은 고출력 스피커와 특별한 음향감의 결합을 통해 놀라운 사운드를 제공합니다.

참고로 안전벨트 익스텐더가 시트의 안전벨트를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앞으로 이동시켜주고 패브릭 소재의 소프트 탑은 뛰어난 소음 차단 기능을 제공합니다.

벤츠-23년식-E클래스-카브리올레-내부-디자인
E클래스 카브리올레 앞좌석 모습

에어스카프를 통해 사계절 내내 오픈에어 드라이빙을 즐길 수 있는데, 에어스카프는 목도리를 착용한 것과 같이 목과 목덜미를 따뜻한 공기로 감싸줍니다.

앰비언트 라이트는 인테리어를 원하는 스타일과 분위기로 연출할 수 있는데, 64가지 앰비언트 라이트 색상을 이용해 매력적인 색상 조합을 구성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각 영역을 다양한 색상으로 비출 수 있습니다.

에어캡 자동 드라우트 스탑 시스템은 메르세데스-벤츠에서 개발한 혁신적인 기술로, 오픈탑 드라이빙시 간단히 버튼을 눌러 이 시스템을 작동시키면 4개 좌석 전체에서 외풍을 줄일 수 있습니다.

참고로 ‘EASY-ENTRY’ 기능을 사용하게 되면, 모든 탑승자가 편안하고 쉽게 승차 및 하차할 수 있습니다.

23년식 E클래스 카브리올레 가격표

트림가격
E 450 4MATIC113,300,000

보다 자세한 23년식 E클래스 카브리올레 차량에 대한 카탈로그와 가격표를 확인하기 위해서는 메르세데스-벤츠 홈페이지에 접속합니다.

홈페이지 메뉴에서 ‘Models > Cabriolet & Roadster > E-Class Cabriolet’ 항목으로 들어가, 카탈로그와 가격표 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성능

Mercedes-Benz Intelligent Drive 시스템을 통해 러시아워 시간대의 주행이나, 장거리 야간 주행 또는 낯선 구간 주행 등 스트레스를 야기할 수 있는 상황에서 운전자의 부담을 현저하게 줄여줍니다.

AIR BODY CONTROL에서는 다양한 서스펜션의 장점이 하나가 될 뿐만 아니라, 편의성에서 역동성으로 언제든지 전환할 수 있습니다.

다중 챔버 방식의 에어 서스펜션이 3배 이상 더 많은 제어 기능을 갖추고 있고 험한 지형에서도 발휘되는 편안한 승차감과 역동적인 특성을 모두 경험할 수 있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