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츠 23년식 EQE 디자인과 가격표 및 주행거리

벤츠에서 제공하는 23년식 EQE Sedan 차량에 대한 디자인과 가격표 및 주행거리 등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벤츠의 23년식 EQE 350+ 모델 기준, 모터 최고 출력은 215kW이고 1회 충전 주행거리는 471km입니다.

급속 충전시간은 32분인데, 최대 170kW 기준이고 충전기 종류와 전력 상황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23년식 EQE 익스테리어

벤츠-23년식-EQE-전면-디자인
EQE 전방 모습

벤츠의 23년식 EQE 차량은 전면부에서 후면부까지 매끄럽게 이어지는 쿠페형 숄더 라인의 원보우 디자인으로, 전면부 입체 패턴과 같은 EQ 라인만의 특징을 한층 더 부각시켜줍니다.

전면부의 블랙 패널 라디에이터 그릴에는 고급스럽게 디자인된 메르세데스 스타 로고가 부착되어 혁신적인 디자인과 간결하고 절제된 라인을 부각합니다.

미래지향적 디자인의 디지털 라이트는 일렉트릭 모빌리티를 더욱 새롭고 럭셔리하게 느껴지게 만들어줍니다.

헤드램프당 130만 픽셀로 이루어진 프로젝션 모듈이 적용된 HD 시스템이 탑재되어 주변 환경에 맞추어 지속적으로 조정합니다.

벤츠-23년식-EQE-후면-디자인
EQE 후방 모습

벤츠의 23년식 EQE 차량 후방부에는 3D 헬릭스 디자인의 LED 리어 램프가 적용되어 아이코닉하며 럭셔리한 감성을 부여합니다.

그리고 20인치 5-트윈-스포크 경량 알로이 휠은 공기 저항을 최소화할 뿐 아니라, 차량 본연의 럭셔리한 매력을 더욱 극대화합니다.

스테인리스 소재의 플러시 도어 핸들의 경우 매립형 도어 손잡이로, 차량 바디에 매끄럽게 연결되어 우아한 외관을 완성합니다.

잠금 해제 후 차량에 접근시 도어 핸들이 자동으로 나오며, 차량을 잠그거나 출발하는 경우 즉시 손잡이가 다시 안으로 들어갑니다.

23년식 EQE 인테리어

벤츠-23년식-EQE-실내-디자인
EQE 운전석 모습

벤츠의 23년식 EQE 차량은 넓은 내부 공간으로 편안한 승차감을 제공하며, 최고급 인테리어 소재와 벤츠의 정교한 기술이 접목되어 럭셔리함을 더합니다.

디스플레이 패키지는 화려한 화면을 제공하는데, 개별 조절이 가능한 12.3인치 와이드스크린 콕핏은 주요 운전 정보를 보여주고 12.8인치 OLED 디스플레이를 통해 햅틱 피드백 더분에 MBUX 멀티디미어 시스템을 직관적으로 제어할 수 있습니다.

MBUX는 시각화와 단순화를 통해 운전자가 사용하기 쉬운 UI를 채택하였는데, 터치 스크린과 스티어링 휠의 컨트롤 패널을 이용하여 시스템을 손쉽게 제어할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360도 카메라가 포함된 주차 패키지와 부메스터 서라운드 사운드 시스템, 다기능 열선 스티어링 휠 등이 적용되었습니다.

벤츠-23년식-EQE-내부-디자인
EQE 뒷좌석 모습

어쿠스틱 컴포트 패키지의 경우 외부 소음을 차단하여 조용한 환경에서도 드라이빙 및 대화를 할 수 있습니다.

공기 청정 패키지의 경우 차량 내부와 외부의 공기질을 모니터링하고 그 결과를 MBUX 멀티미디어 시스템으로 보여줍니다.

메모리 패키지의 경우 메모리 기능을 사용하여 시트의 높이와 위치, 등받이 각도 및 아웃사이드 미러 등의 위치를 최대 3가지로 구분해 저장할 수 있으며, 필요시 간편하게 적용할 수 있습니다.

23년식 EQE 가격표

트림가격
EQE 30092,000,000
EQE 350+103,000,000

보다 자세한 23년식 EQE 차량에 대한 카탈로그 및 가격표를 확인하기 위해서는 메르세데스-벤츠 홈페이지에 접속합니다.

홈페이지 메뉴에서 ‘Models > Sedan > EQE Sedan’ 항목을 통해 카탈로그 및 가격표 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성능

벤츠의 23년식 EQE 차량은 조향각이 4.5도인 리어 액슬 스티어링을 사용하면 주행 성능과 민첩성 및 주차시 유연성이 향상됩니다.

다이내믹 셀렉트를 이용해 에코, 컴포트, 스포츠 및 사용자 설정 주행 프로그램을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스포츠 모드에서는 전기 드라이브의 힘을 더욱 적극적으로 이용하고 주행 프로그램과 관계없이 스티어링 휠 변속 패들을 이용해 제동을 통한 에너지 재생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23년식 EQE 차량에는 다양한 주행 보조 시스템 및 편의 서비스가 적용되었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