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츠 23년식 EQS 디자인과 가격표 및 주행거리

벤츠에서 제공하는 23년식 EQS 차량에 대한 디자인과 가격표 및 1회 충전 주행거리 등을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메르세데스-벤츠 최상위 전기 세단, 벤츠의 23년식 ‘EQS 450 4MATIC’ 모델 기준 모터 최고 출력은 265kW입니다.

1회 충전 주행거리는 454km이고 급속 충전시간은 32분이며, 새로운 모빌리티를 위한 새로운 배터리가 탑재되었습니다.

새로운 성능의 고전압 배터리는 차량 바닥의 프런트 액슬과 리어 액슬 사이에 배치되었고 새로운 전지 기술과 지능형 에너지 관리 기술이 적용되었습니다.

참고로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홈 충전기를 설치하면 가장 용이하게 충전할 수 있는데, 홈 충전기는 충전 출력 7kW로 일반 가정용 소켓보다 최대 3배 더 빨리 충전할 수 있습니다.

벤츠의 23년식 EQS 차량 크기는 ‘전장 5,225mm / 전폭 1,925mm / 전고 1,510mm’입니다.

23년식 EQS 익스테리어

벤츠-23년식-EQS-전면-디자인
EQS 전방 모습

벤츠의 23년식 EQS 차량은 럭셔리함이 돋보이는데, 새로운 모빌리티 시대의 시작이자 전기차의 가장 앞선 미래입니다.

벤츠-23년식-EQS-후면-디자인
EQS 후방 모습

최초로 전기차 전용 플랫폼이 적용된 Mercedes-EQ의 럭셔리 전기 세단으로, 유려한 곡선의 원보우 디자인과 쿠페형 실루엣은 우아하면서도 강렬한 인상을 전달합니다.

23년식 EQS 인테리어

벤츠-23년식-EQS-실내-디자인
EQS 운전석 모습

새로운 설계로 우아하게 완성된 벤츠의 23년식 EQS 차량은 이전에는 느껴보지 못한 매혹적이면서도 직관적인 기대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곡선형 패널 아래 3개의 디스플레이가 결합되어 하나의 MBUX 하이퍼스크린을 구성합니다.

벤츠-23년식-EQS-내부-디자인
EQS 뒷좌석 모습

넉넉한 공간을 갖춘 최상의 뒷좌석을 보유한 벤츠의 23년식 EQS 차량은 매 순간 황홀함을 선물하는 액티브 앰비언트 라이트가 적용되었고 최상의 소재로 마감된 인테리어 요소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멀티컨투어 시트가 적용된 ‘뒷좌석 컴포트 패키지’는 탑승자에게 알맞은 최적의 시트 포지션이 제공되어 최상의 안락함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23년식 EQS 가격표

트림가격
EQS 450 4MATIC188,600,000

보다 자세한 23년식 EQS 차량에 대한 카탈로그 및 가격표를 확인하기 위해서는 메르세데스-벤츠 홈페이지에 접속합니다.

홈페이지 메뉴에서 ‘Models > Sedan > EQS’ 항목으로 들어가 카탈로그 및 가격표 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성능

벤츠의 23년식 EQS 차량은 에어매틱이 적용되어 평탄한 도로 혹은 울퉁불통한 도로에서 쾌적한 승차감을 제공합니다.

어댑티브 댐핑 시스템이 불규칙한 노면에 민감하게 반응하며 각 휠을 개별적으로 통제하여 편안하고 안정적인 주행을 보장합니다.

리어 액슬 스티어링을 통해 60km/h 미만의 속도에서 뒷바퀴는 최대 4.5도까지 앞바퀴의 반대 방향으로 조향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휠베이스가 짧아져 차량의 민첩성과 기동성이 향상되고 속도가 60km/h를 초과할 경우 뒷바퀴는 앞바퀴와 같은 방향으로 최대 2.5도까지 조향되어 휠베이스가 확장됩니다.

고속주행 및 차선 변경, 긴급 상황에서의 회피 기능 등 주행 안정성과 핸들링 안전성이 높아집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