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23년식 ‘i7’ 디자인과 가격표 및 주행거리는?

BMW에서 제공하는 23년식 ‘i7’ 차량에 대한 디자인과 가격표 및 주행거리 등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럭셔리 순수전기 드라이빙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는 BMW의 23년식 i7 차량은 미래 플래그십 모델로, 순수전기 모델입니다.

1회 충전 주행거리는 438km를 자랑하는데, 전기 배터리와 멀티센서 엔터테인먼트의 결합은 최상의 주행 경험을 제공합니다.

전기 모터 최고 출력은 544마력이고 표준 전비는 3.7km/kWh이며, 토크는 745Nm입니다.

차량 크기는 ‘전장 5,390mm / 전고 1,545mm / 전폭 1,950mm’이고 휠베이스는 3,215mm입니다.

쉬운 목차

23년식 i7 익스테리어

BMW-23년식-i7-전면-디자인
i7 전방 모습

크리스탈 헤드라이트 및 BMW 아이코닉 글로우 키드니 그릴을 통해 BMW의 23년식 i7 차량 존재감을 나타냅니다.

더욱 커진 BMW 키드니 그릴과 수평으로 분리된 헤드라이트로 새롭게 디자인된 다지안은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털로 제작된 BMW 크리스털 헤드라이트 ‘아이코닉 글로우’와 윤곽 조명을 적용한 키드니 그릴을 통해 신비로운 매력과 새로운 승하차 경험을 제공합니다.

BMW-23년식-i7-후면-디자인
i7 후방 모습

L자형 라이트로 더욱 자신감 넘치는 이미지를 강조했고 테일파이프는 눈에 띄지 않게 설치하여 단정한 후면 디자인을 완성했습니다.

디테일한 캐릭터 라인을 최소화하고 전면에서 후면까지 일직선으로 뻗은 캐릭터 라인을 강조해 차량의 웅장함을 강조하는 모놀리틱한 측면 디자인을 완성했습니다.

23년식 i7 인테리어

BMW-23년식-i7-실내-디자인
i7 운전석 모습

앞좌석 공간은 운전자에게 새로운 차원의 디지털 경험을 선사하는데, 12.3인치의 인포메이션 디스플레이와 14.9인치의 컨트롤 디스플레이로 구성된 커브드 디스플레이를 제공합니다.

그리고 크리스털 디자인과 다양한 샤이 테크 기능을 적용한 BMW 인터렉션 바를 통해 미래 지향적인 럭셔리 드라이빙 공간으로 구성했습니다.

퀄팅 디자인의 일루미네이티드 그래픽이 적용된 파노라마 글라스 루프 스카이 라운지는 다이내믹 LED 라이트가 적용되어 15가지 컬러의 앰비언트 라이트로 나에게 맞는 독특한 실내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습니다.

BMW-23년식-i7-내부-디자인
i7 뒷좌석 모습

획기적으로 향상된 뒷좌석 시트 각도와 여유로워진 헤드룸, 퍼스트 클래스 급의 착좌감과 헤드레스트 스피커로 구성된 이그제규티브 라운지 시트는 다양한 컬러의 메리노 가죽과 울-케시미어 소재를 활용해 럭셔리한 공간 구성이 가능합니다.

천장에서 펼쳐져 내려오는 BMW 시어터 스크린은 32:9 비율의 31.3인치 파노라믹 디스플레이로 구성되어 8K 해상도를 지원합니다.

편안한 좌석과 각 도어에 장착된 리우드 스피커를 통해 극장에서의 경험을 그대로 느끼실 수 있습니다.

23년식 i7 가격표

트림가격
i7 x드라이브60215,700,000

보다 자세한 23년식 i7 차량에 대한 카탈로그와 가격표를 확인하기 위해서는 BMW 홈페이지에 접속합니다.

BMW 홈페이지 메뉴에서 ‘Models > 7 > BMW i7’ 항목으로 들어가, 카탈로그와 가격표 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성능

105.7kWh 고전압 배터리가 탑재된 BMW의 23년식 i7 차량은 5세대 eDrive 시스템이 적용되었습니다.

모터는 희토류 없이 전체적으로 관리되고 고전압 배터리는 책임 있는 탄광에서 나온 코발트와 리튬 원료가 사용되었습니다.

재생성 전력을 활용하여 차량 제조 중 온실 효과를 최대 18%까지 감소시키고 바닥 패널에 있는 플라스틱 실 이코닐과 같은 재활용 재료를 통해 기존 자원을 보존합니다.

그리고 BMW 아이코닉 사운드를 통해 모든 주행 모드에서 한스 짐머의 주행음을 경험할 수 있고 My Modes를 통해 조명과 사운드, 그리고 온도 세팅으로 최적화된 세팅을 즐길 수도 있습니다.

Leave a Comment